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경아님의 "딱히 꿈이 있는건 아니고" 를 읽고..

in #kr6 years ago

경아님빠... ㅋㅋㅋ
또 이글을 보면서..왜 저도 퇴사 하고싶다.. 생각이드는건뭐져? ㅋㅋㅋ

Sort:  

지젤님 퇴사라뇨.. 사장님이시잖아요..ㅎㅎㅎㅎ

아무것도 하기싫다...
아무것도 하기 싫기때문이다...
극도로 아무것도 하기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지금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만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ㅎㅎ

ㅋㅋㅋㅋㅋ 그냥 아무것도 하고싶지않다... 그냥 누워서 숨만쉬고싶다... 아무것도 하고싶지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말에는 또 자전거타러 가시잖아요 지젤님

쿨럭..;;;ㅋㅋㅋㅋㅋㅋ내일도..있...는..데요...?ㅋㅋㅋ

대단대단!+_+ 존경의 엄지척!

같이 타러가시죠 자전거... ㅋㅋㅋ

저도 늘상 퇴사를 꿈꾸는 삶을 살지만 결정이 쉽지가 않네요. 크리스님의 다음 스텝도 원하시는대로 이루어지시길...🙌

컥... 여기에 댓글 다셔서.. ㅋㅋㅋ제가 왔잖아유 봄봄님! @chrisjeong

앜ㅋㅋㅋ 그러네 지젤님의 대댓글이네욯ㅎㅎㅎ
이렇게 서로 소통하는 선순환구조~ㅎㅎ

ㅋㅋㅋㅋ 창조경제

헛-ㅎㅎ지젤님의 댓글을 받고 싶었는가 봅니다-ㅎㅎ의식의 흐름대로-ㅎㅎ🙏

ㅋㅋㅋㅋ 그런느낌대로 보팅때려드리고~~

우왓!감사해욥!👍

좋은 밤 보내셔요~~

너무 훈훈한 이 대대대댓글>_<

크리스님이 절 참 좋게 봐주셨네요ㅎㅎ 본의 아니게 퇴사충동 드려 죄송..ㅋㅋ

ㅋㅋㅋㅋ 저도.... 퇴사하고싶어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웃겨요

ㅋㅋㅋㅋ퇴사꼽사리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14.67
ETH 3194.20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