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the world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 누누 티비를 틀어주다가
아이들용 유튜브를 보던 중 떠오른 생각입니다.

예전엔 각 나라마다 각 지역마다
특색의 노래나 동화들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매개체가 잘 되어 있다보니

지역은 물론 나라까지 언어는 다르지
똑같은 음과 비슷한 뜻의 노래나 동화들이 있습니다.

점점 더 나라들의 공톰점들이 생긴다는 생각을 참 많이 합니다.

'나중에 뭔가 더 많은 공통점들이 생기겠지' 하는 생각을 합니다

그것이

전세계의 공통된 동요던지

전세계의 공통된 동화던지

전세계의 공통된 화폐던지..

뭐가 되던지 말입니다.^^

다시 한번
전 세계가 하나의 땅덩어리로 이어져 있음을 느낍니다.

그래서 KR 커뮤니티가 우간다에 지원하는게
좋은 시발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좋은 발상이네요

ㅎㅎ 그렇게 비트코인은 전세계 공통화폐가 되고...!

많은 것들이 공통분모가 되어가고 있죠! 스티밋으로 지원하는 것도 그렇지만 연락하는 그 시점부터 쉽게 연결될 수 있다는 걸 보여주신 것 같아요!

우간다 지원하는건 정말 제가 스팀잇 하면서 제일 잘한 것 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

전 세계의 공통된 화폐가 스팀이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도 조만간 후원에 동참하겠습니다~

아마 전 세계 공통 화폐는 빝꼬인이 자리 잡아주고!
블로그는 스팀잇으로 자리잡아주길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굿헬로님~

나눔은 실천이죠 ^^ 도움 필요하시면 말씀해주세요 미약하지만 능력안에서 도움 드리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마음은 감사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연락을 드려 도와달라고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이해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