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거제도 맛집~해미촌^^

in #kr7 years ago

앗! 거제도를 다녀가셨군요ㅎㅎㅎㅎㅎ이번 주말에 해미촌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

Sort:  

아부지~ㅋ 주말에 해미촌 가면 되나요? ㅎㅎ

ㅋㅋㅋㅋ차비가 더드는거 아닙니까ㅋㅋㅋ

ㅎㅎ 다음 기회에 동생 손잡고 갈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불금 되세요~

앗! uksama님 거제도시죠? ㅎㅎ 예정에 없는 일이어서 급하게 다녀왔는데 넘 아쉬워요 바람의 언덕도 못보고왔네요~설마 해미촌 처음은 아니시겠죠?^^

처....음..이에요...장승포 쪽이랑 친하지 않아서 못들어본거로...ㅎㅎㅎ

아~하긴 저도 강원도라도 강원도내에 가보지 못한 곳이 많은데 왜그리 생각했을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895.92
ETH 3743.70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