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오!!!!!+_+

여기 진짜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

이세상에서제일존귀하고위대한 욱사마님.... 혹시 이 사진 좀 제 SNS에써도 될까여? ☞☜ 굽신굽신

여기 올린건 화질이 떨어져서 방금 daum 메일로 원본 보내드렸습니다ㅎㅎ

욱사마님 천사........................ 지금 거제도를 향해 절 한번 올렸습니다. 진짜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ㄹㄹㄹㄹㄹ 욱사마님!!!!!!! 대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셰프님도 보내주지 않은 사진을 욱사마님이 뙇!!!!!!! 넘 감격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거제도에 있다고 해서 욱사마님 생각이 났었는데 직접 다녀오시다니 부럽습니다 +_+ 사진까지 찍어주시고 정말 감사해요 ㅠㅠㅠㅠ

대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밑에 인증샷이 지대로네요 욱사마님 ㅎㅎㅎ
넘 신기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메뉴판 색감이 너무너무 이쁘다!!!!

우리 디구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오랜만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뉴판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흡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96.48
ETH 3315.0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