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권 뒷 이야기(스팀몬스터)

in #kr6 years ago

저도 한 번 해보려다가 갑자기 스타터 팩이 두배로 오르는바람에 맘상해서 안합니다 ㅋㅋㅋ

Sort:  

그나마 첨 한번만 사는 스타터 팩이라 다행이긴 해요.
영어권에서 지들끼리 할땐 그대로더니 한국분들 급 참여하는 걸 알고
바로 가격을 올려서 저도 빈정이 상하긴 했어요.ㅎㅎ

저도 그 소문이 돌아서 방금 부캐로 들어가서 확인해봤는데, 스타터팩 아직 5불에 판매하네요 ^^ 방금 아직 한번도 로그인 안한 신부캐로 접속해서 봤네요.

아~ 그렇담 다행이네요^^
그럼 10불이라 했던 분들은 어떻게 된거죠?
저도 이미 로그인을 한번 해서 스타터 팩만 구입을 했던지라
다시 가격 확인을 할 수 없었어요.
해진님도 확인하시려 했지만 마찬가지.
그럼 제이님 글에도 추가를 해 주시고 저도 추가를 할께요.
정보 감사~^^

@starjuno 네, 아직까지는 10불이라고 스샷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6.86
ETH 3747.17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