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뷰징의 해결방안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in #kr6 years ago

아니 그냥 까놓고 말해서 클레욥님이 증인이나 되시면서 어뷰저한테 스파딸려서 제압이 안되는 겁니까? 아니면 시스템이 허락하는 다운보팅을 눈치봐야 됩니까?

뭐가 문제인지 말씀을 좀 해주시죠. 맨날 말만 어뷰징안된다하면서 정작 어뷰징반대자들한테 풀보팅 박아서 고기방패로 쓰고 뒤에 숨지말고 ㅡ

증인이면 증인답게 뭘 하시든가 그게 아니면 그냥 너도나도 보팅풀 개판 오분전 하는게 낫죠. 이게 뭡니까 도대체 이 한말 하고 또하고 앵무새판 카오스를 만든데 증인의 나약함이 없다고 못하겠습니다

Sort:  

(kr-gazua) 형 풀봇 받고싶어서 오바하는거 다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그로도 맞음 ㅇㅈ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분명 잘 하자고 했는데도 지금 이렇게 또 시작들을 해대니 문제죠.

그러니까 증인이 힘을 써서 극단적으로 가야죠 이건뭐 맨날 애꿏은 사람들끼리만 싸우고 있고..

ㅋㅋㅋㅋㅋ 욜~~~ 가즈아 가즈아

No men left behind...가 참... 안될때도 많죠 ㅎㅎㅎ

왜냐면, 너무 마음이 섬세한 분이라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다운보팅전쟁이 야기되면 (그 분의 말씀인) 부수적 피해가 생깁니다.
가령, 증인에게 보팅 받았다는 이유만으로 다운보팅을 당하는 사람이 생기는데
제가 당해보니까 당시에는 마음에 엄청난 상처가 생기더군요.
그런게 아마 걱정되서 그러실 겁니다.
몇몇 분들의 폭력적인 수단이다, 강압이다
이런 여론이 형성되는 것도 탐탁치 않으실 거구요.
하지만 다시 한다면 정말 뿌리가 뽑힐 때까지 강력하게 해 주셨으면 합니다.

장난아니었죠 -_- 별 이상한 소리를 다 해대며

마음이 섬세해서 다른 병사들 전선에 보내고 밀어주는건지는 공감을 몬하겠습니다. 거의 상황이 남대북인데 언제까지 소모전만 할건지

그래서 이번에는 저도 정말 강력하게 나서 달라고 요청을 드리는 겁니다.
클레이옵님이 이번에는 선두에 나서주시길.
지지는 충분하니까요.
그리고 저는 등떠밀린게 아니라,
뜬금없이 링 옆에서 구경하고 있었는데 난데없이 한대 쳐 맞아서
이후로 진상 파악하고 시스템 파악후 지금 이렇게
나서는 겁니다.

욜~~~~~~ 멋지네 ㅋㅋㅋ 가즈아 정신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