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등 가상화폐 甲래소가 무작위 출국금지 시키고 모네로 입국 거부하는 만화

in #kr7 years ago

thumb.png


빗썸 출금요청시에 무작위로 출금을 금지시켜 버린다고 합니다.
서류를 뗘와야만 풀어준다고 하는데.. 피해자마다 케이스가 달라서 말도 다르지만
' 님 자금세탁인듯 ? 그럼 출금정지 ㅋ ' 로 묶어두고 있다네요.

모네로 지갑이 열린다던 23일이 지나고 24일이 되었음에도 아무런 공지도 조치도 없어
모네로 보따리상과 보유자들은 피말리는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상장 연기라거나, 상장 취소를 외칠수도 있는 세계 1등 갑래소 이기 때문에..

비트캐쉬 상장에 이어 또 속았습니다. ^^

썸또속?!

Sort:  

한동안 출금 잘 되더니 얼마전에 또 막아버리네요;; 아 짱나..ㅡㅡ;;

빗썸이가 좋아하는 랜덤게임~ 금액이 크셔서 그럴까요? 흠..

크면 좋겠지만 딱 만화에 나온 그정도입니다ㅋㅋㅋ

리플 상장 오래걸렸던 기억이.

매번 말썽이네요. 이번엔 지갑도 미리 여유롭게 열어주겠다며 정정당당한척 하더니ㅋㅋ

와 대박. 너무 생생해요 ..... 님 진짜 천재신듯 ...

엌ㅋㅋㅋ 감사합니다 :)

생양아치네요 진짜 거래소들 다 엿먹었음 좋겠네요 갑래소, 갑굴장 아주 난리네요

빗썸은 정말 꼴통

이제 카카오 코인거래소 생기면 빗썸은 예전만큼
힘을 못 쓸 듯 합니다...
완전 막장거래소잖아요 ㅋㅋㅋ
본인들이 갑질을 하니?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38.08
ETH 3100.57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