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오래간만의 일기인 것 같다.
장기 레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건강 관리에 실패했기 때문이다.
앓는 동안 정말 아무것도 못 했다.

코인을 쉬는 동안 많은 사건 사고가 있었던 것 같다.
차트를 보면 폭락도 있었고 회복도 있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자산은 그대로다.
바쁘게 이리저리 움직였지만 되돌아보면 귀신같이 제자리로 회귀한 느낌이다.

요즘 좋은 이야기가 많다.
바로 긍정적인 시그널에 관한 이야기가 많아졌다.
언제 뒤통수를 칠지 모르는 녀석이 코인이기에 별다른 의미는 없어 보이지만 당장은 좋은 흐름인 모양이다.

요 며칠 코인 곁을 떠나 있었기에 흐름이 많이 끊어져 버렸다.
없던 감이 더 없다.
다시 힘내서 살펴봐야겠다.

Sort:  

몸관리를 잘 해야죠. 아프면 절대로 안됩니다.

감사드립니다.
정말 건강의 중요성은 아플때만 느끼는 것 같네요. ㅎㅎ

건강이 최곱니다!
🙂🙂🙂🙂🙂🙂🙂

아플때만 느끼는 것 같네요. ㅎ

바닥에서 호재와 악재는 모두 호재인듯 합니다. 기대하고 있습니다...

호재와 악재 모두 코인에 대한 관심이 아닐가 싶네요.
바닥 이젠 더 내려 가면 안되겠죠. ㅎㅎ

이제 더 떨어지기야 하겠어요 거의 바닥같은데...

당장은 바닥이라고 생각하고 있네요.
지하실의 여부는 기억에서 지우고 있습니다. ㅎ

아프셨군요. 다 나으셨길 바랍니다.
건강이 제일 중요하죠. 건강해야 코인도 지켜볼 수 있죠.ㅋ

울곰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26.22
ETH 2961.6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