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5 years ago

스팀 대문.png

장이 안 좋은 만큼 난이도는 더 올라간 느낌이다.
도무지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냥 멍하니 아무런 대응도 하지 않고 있다.
하락한 자산만큼 자신감이 떨어져 버린 탓이다.

마냥 보는 차트가 맘에 안 든다.
조금 오르는 모양을 보여주더니 또 떨어진다.
보기도 싫은 파란색 투성이다.
정말 어렵다 어렵다 곡소리를 내었더니 더 힘들어졌다.
나도 모르게 상스러운 음성을 뱉어 버렸다.

기다리던 연말이 얼마 남지 않았다.
연말에는 오른다는 이야기가 정말 많았는데 지금 차트를 보면 불가능해 보인다.
정말 어쩌려고 이렇게까지 힘든지…….

아직 답이 보이지 않는다.
답이 찾아질지도 모르겠다.
당분간은 계속 이런 분위기로 흐를까 걱정스럽다.

Sort:  

으윽...만기없는 옵션 ㅠ 힘든 투자네요

정말 어떻게 흐를지 모르겠어요.ㅜ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새 자조적으로 bmw 한대 샀는데 불나서 타버려서 이제 내손에 없지만 사람 안다쳤으니 다행이라는 우스갯소리도 자주 나오더라구요. 겨울이 긴만큼 봄이 더 멋지길 기대합니다. 성투하세요!

유독 겨울이 기네요.
날이 풀렸다 싶다가도 혹한이 몰아치는 느낌입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함께 성투해요.

10년정도 가지고 있으면 없어질까요? ㅋㅋ

코인의 완전한 멸망인가요.ㅎㅎ
뭐 어떻게든 꾸역꾸역 살아 나겠죠. 라고 힘들지만 예상하면서 버티는 중입니다. ㅎ

언젠간 좋은날이 오겠죠...

분명 상황은 반전될 겁니다.
단 한번 뿐이라도 찬스는 오는 법이니까요.

투자는 정말 어려운 것 같네요. 내리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갈대처럼 바람부는 데로 이리저리 흔들리네요.

저도 연말에도 별 다를게 없을 것 같아요.ㅠㅠ

기다리고 기다리던 연말인데 이렇게 보낼순 없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