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비트는 소폭 반등을 보여줬지만 알트는 여전히 바닥이다.
반등이라는 단어를 잊어버린 모양이다.

계속되는 하락에 가격이 많이 내려갔다.
그런데도 여기가 바닥이란 생각은 들지 않는다.
그동안 너무 당했나 보다.

거듭된 하락에 의욕도 없다.
특별히 쓸 내용도 없다.
아니 찾아보지 않고 있다는 것이 더 정확할 것 같다.
그냥 막연하게 언젠가 오르겠지 하는 것 같다.

오르기 전까지 계속 이런 일기가 계속될 것 같다.
지금 코인이 재미없는 건 사실이니까.

Sort:  

저도 같은 마음입니다 ㅋㅋㅋ

요즘 코인을 하시는 분들은 다 비슷한 심정일 것 같네요. ㅎ

다시 엄청나게 핫해지면 할맛날텐데요 ㅠㅠ

다시 핫해지면 재미있어지겠죠.
그리고 스팀잇에도 사람이 늘어 나겠죠? ㅎㅎ

요즘 전 막 지르고 있습니다.
반드시 여기가 바닥이어야 합니다.

반드시 여기가 바닥입니다. ㅎㅎ

Give up 상태...ㅎㅎ

언젠가는 하면서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리네요.
저도 거의 give up 상태입니다.
그래도 언젠가는 하고 있네요.ㅜㅜ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13.33
ETH 2927.9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