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402_144615733.jpg

어제 난 코인 하나를 탈출하며 새로운 투자를 할 수 있는 힘을 얻었다.
하지만 새로운 코인에 투자하지 못했다.
사실 연휴가 길어 놀러 나가기에 거래량이 없어 떨어 질 줄 알았기 때문이다.
덕분에 투자는 생각하지 않고 금요일의 밤을 정말 신나게 즐긴 것 같다.
하지만 내 예측은 빗나가고 비트는 상승했다.
덕분에 투자할 타이밍을 놓치고 말았다.
어쩔 수 없이 다시 기회를 엿보고 있다.

오늘은 코인에 있어 중요한 날일지도 모른다.
비트가 10,000달러 근방을 맴돌고 있기 때문이다.
갑작스러운 슛으로 심리적 저항선인 10,000달러를 뚫는다면 저항선은 지지선으로 변해 큰 상승을 보여 줄 거다.
하지만 오르지 못하고 저항선에 부딪혀 떨어진다면 순간 실망 매물이 나오며 힘없이 떨어질 가능성 또한 높다.
어디로 움직일지 모르는 지금은 그냥 팝콘이나 먹으며 차트를 구경하는 것이 답인 것 같다.
기회는 언제든 오기 때문이니까.
뚫는다면 계속되는 상승을 기대하며 투자하면 되고 떨어진다면 아래서 입을 벌리고 있으면 된다.
급할 건 없다.

써놓고 보니까 정말 돈 벌기 쉬워 보인다.
나를 알고 있는 투자자가 있다면 웃을지도 모르겠다.
사실 당연하다면 당연한 이야기지만 이 코인 판은 변수가 너무 많은 것 같다.
당연히 지지해 준다고 생각한 지지선이 자동문처럼 쉽게 열려 하락하기도 하고 저항선에 부딪혀 떨어지는척 페이크를 주고 실망 매물은커녕 더 힘을 내 결국 위로 솟구치기도 한다.
코인의 가격을 움직이는 존재는 내가 생각하는 그 이상의 형태를 보여준다.
정말 쉽지 않은 녀석이다.

맞지 않는 예측이지만 일단은 관망하며 계속 틈을 노리고 있다.
정말 간절하게 말이다.
이 정도로 간절하면 불쌍하다고 하나 주지 않을까?
내가 생각해도 어이없는 바람에 주책없이 웃음이 나온다.

Sort:  

5월 7일이 대체공휴일이란 건 생각도 못하고 있었네요. :)

정신없이 앞을 향해 달리고 계셨군요. ㅎㅎ
연휴에 어디 놀러가자는 권유가 있지 않았다면 저도 까먹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갑작스런 연휴 즐겁게 보내시기 바래요. ㅎㅎ

급할 것은 없다는 말에 공감가네요~ㅎㅎ 앞으로의 투자도 성공적이길 바랍니다^^

급하게 투자를 하면 사고가 생기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ㅎ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ㅎㅎ

성투하시길 비나이다~비나이다~~🙌

성투를 빌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박스권을 상향돌파해서 한단계 위로 올라서야할텐데 시간이 제법 걸리네요.

바로 뚫어 줄거라고 생각했는데 아쉽게도 아직은 때가 아닌 모양이네요.^^
그래도 금방 뚫고 올라주겠죠? ㅎㅎㅎ

coin 예측... 낼 오를지 내릴지를 예측하기는 참 여러운 것 같습니다.

롤로코스터 타는 느낌처럼 정말 급변하는 녀석이 코인인 것 같네요.
애초에 미래를 예측하는 건 힘들지만 말이죠. ㅎㅎ

지금 생각으로보면은 적중하신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슬프게도 적중이군요.
이런 건 또 제가 잘 맞추나 보네요. ㅎㅎ

예측불허이기 때문에 돈을 벌 수 있는 틈새가 그만큼 많이 생긴다는 거잖아요.

맞습니다. 예측이 힘들기 때문에 틈이 생기는 것이죠.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려요.

이 코인 시장도 참 예측하기 힘든 변수가 많죠~
돈 벌기 쉬운 곳이기도 하고, 돈 잃기 쉬운 곳이기도 하죠!

인증 글이 올라오면 상당히 많이 버신 분과 엄청난 마이너스 계좌를 동시에 볼수가 있죠. 여긴 약육강식이 지배하는 정글보다 더 무서운 곳 같아요. 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감사드려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330.76
ETH 3090.9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