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반등은 있었다. 하지만 만족스럽지 못했다.
상승 격차가 너무 크다. 그것도 안 좋은 쪽으로.
가치가 50%까지 튀어 오른 녀석이 있지만 내 코인은 1% 간신히 올랐다.
떨어질 당시 손에 꼽힐 정도로 위에서 떨어지고 있었는데 남들 다 오를 때도 혼자 위태롭다니.
아쉽게도 난 코인 보는 눈이 정말 없나 보다.

어제의 소소한 반등 이후 다시 코인은 다시 떨어지기 시작했다.
이번에도 내가 가진 코인의 가치는 다른 코인에 비해서 더 큰 폭으로 떨어지고 있다.
상당히 큰 폭으로 한번 올랐다가 떨어진 녀석의 경우 비트대비 가격이 크게 차이가 없지만 나 같은 경우는 타격이 크다.
계속 떨어지기만 한 느낌이다.
상당히 유망한 녀석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문제가 있나 보다.
새로운 녀석으로 갈아타야 하는 건 아닐지 모르겠다.

요즘 막연하게 언젠가 오르겠지 하는 생각으로 코인을 보는 것 같다.
떨어지는 코인에 의욕도 별로 없다.
투자하지 않은 게 선방한 기분이다.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덕분에 즐겁게 스팀잇하고 있습니다.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오늘도 행복하세요......

감사드립니다.
@dskim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내일은 상승으로!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내일은 상승장입니다. 라고 열심히 희망을 품고 있네요.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언벤님 글을 계속 읽다보니
뭘 사신건가 궁금해지긴하네요. ㅎㅎㅎ

투자한 코인에 대한 이름은 언급을 피하고 있네요. ㅎㅎ
너무 꽝손이라서 제 일기를 보고 혹시라도 관심을 갖을까 걱정스러워서요. 그 이외에도 더 있긴 하지만요. ㅎㅎ
대충 힌트만 드리자면 코인 숫자로 보면 가장 많은 건 잡코인 중 하나네요.
그리고 가장 많은 시드가 물린 건 알트 중에서 메이저라고 착각하고 있는 녀석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