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 대문.png

희망을 전망하는 커뮤니티의 글도 많지만,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코인은 망했다고 한탄하는 투자자들의 목소리가 더 가까이 다가온다.
거듭된 자산의 감소가 가져온 결과 같다.
조금 부정적으로 코인을 바라보고 있다.

분명 비트만 본다면 그래도 바닥을 찍고 소폭 반등하는 걸 볼 수는 있다.
하지만 알트는 따라가지 못한다.
따라가기는커녕 매일 새로운 저점을 갱신 중이다.
게다가 거래량은 심각할 정도로 얼어붙어 있다.

비트가 미덥지 못하기 때문에 코인이 힘이 없는 것 같다.
상승 폭이 워낙 낮아 언제 다시 고꾸라져도 이상하지 않다.
비트의 의존도가 높은 구조를 가진 코인이기에 이런 모양새는 당연한 결과일지도 모르겠다.

오늘 오전 간만에 알트들이 힘을 내었다.
덕분에 아닌 걸 알면서도 조금은 기대를 했었다.
그리고 현재 다시 떨어지고 있다.
혹시나 했더니 역시 아니었다.
멍청하게 기대만 하다 실망하고 말았다.

기본적으로 코인을 접지 않는 이상 희망은 포기하지 않고 있다.
이게 마련인지 믿음인지 정확하게 판단이 되지는 않지만 말이다.

그냥 지금은 믿음이라고 표기해 본다.
미련이면 너무 슬프니까.

멍청한 희망을 다시 품어본다.
아직은, 아직은 아닌가 보다.
그냥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한 모양이다.

Sort:  

힘내세요. 요즘 코인러들 다 그런 생각들일거에요. 여기서 포기 하면 지는거에요. 우리가 세력을 이길수 있는 수단은 오직 시간뿐이니까요. 참고 기다려 봐요.

응원 감사드립니다. 포기하면 지는 거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버티고 있네요. ㅎㅎ

와 정말 힘드네요 제가 처음에 보았을때 스팀이 오천원이였는데 ㅠㅠ 엄청 떨어졋습니다.

스팀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너무 떨어졌어요.;;

아직 700만원 근처도이니 망한건 아니죠... ㅋㅋ

저도 망하진 않을 것 같아서 계속 버티고 있습니다. ㅎㅎ
망하지만 않는다면 언젠가 빛을 보겠죠.;

으마 계속 보지 마시구

장기적으로 1년뒤에 봅시다~

코인 일기 작성 아니면 안봅니다.
그나저나 아직도 1년을 더 봐야하는 거군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항상 감사드립니다.

망한다고 탈출들 하면 그때 출발한다던데
ㅎㅎㅎ 전 기다리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