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기

in #kr6 years ago

스팀 대문.png

올해 중반만 해도 연말 비트가 상승한다는 이야기가 많았다.
지금보다 활발했었던 코인 커뮤니티는 정말 연말에 새로운 고점을 찍을 거란 희망 섞인 내용이 많았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슬슬 연말을 향해 움직이는 지금 시점.
연말 상승에 대해 부정적인 이야기가 많아졌다.

나 또한 마찬가지다.
'정말 연말에 상승할까?'
연말 상승장에 대한 의심이 싹트고 말았다.

상승을 위한 전조가 보이지 않는다.
아직 연말까지 시간이 남았다고 하지만 이건 없어도 너무 없다.
크지는 않지만 계속 새는 자산에 오히려 패닉샐을 의심할 정도다.

내 이야기와 반대되는 생각을 하는 투자자가 있을 수도 있다.
줄어든 관심에 신경을 쓰지 않고 있으니까.
오르면 오르나보다 내리면 내리나 보네.
정말 단순하게 보고 있다.
코인은 상승을 위한 신호를 보냈지만 준비가 되지 않은 내가 받지 못한 것일 수도 있다.

이러니저러니 말은 많아도 확실한 건 뚜껑을 열어보면 안다.
코인의 힘이라면 아직도 시간은 많으니까.
뚜껑이 열리는 날 부정적인 지금의 생각을 비웃으면 좋겠다.

Sort:  

어쩔수 없으니 믿고 기다리는 수밖에요

기다림 이외에는 할수 있는 게 없네요.
무기력한 기분입니다.

저도 같은 마음입니다! 조만간 대상승장으로 가길 바래봅니다!😂

언젠가는 오르겠죠. 함께 파이팅입니다.

진짜 고민되네요. 이때가 기회란 사람도있고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네요.

저도 기회 같은데 하도 뒤통수를 많이 맞아서 선듯 움직이지 못하네요.

언제 오르나 하고는 있지만 꼭 오르리라 믿습니다~^^

저도 언젠가 오를 꺼라고 믿고 있습니다.
함께 파이팅 하죠. ㅎㅎ

그동안 거품이 많이 꼈던것도 같아요. 조만간 상폐될 건 되어야할 것 같아요.

붐이 이러나면서 알수 없는 코인들이 많이 생긴 건 사실 같네요.

이러다 망할 것 같은 불안감이 듭니다.

불안감과 싸우기에 어느때 보다 멘탈 관리가 필수 인 것 같아요.

조급해 하지 말고 길게 봐야 할것 같아요 ㅠㅠ

제발 좀 가즈아~ ^^

조급해 하면 안되는데 사람 맘이 마음대로 움직이는 건 아닌 것 같네요.
이제 좀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