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 온라인 비즈니스의 장점, 침대에서 일하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직장없이 자유롭게 돈 버는 방법을 연구하는 "돈버는공부" 운영자 @underhow 입니다.

어제는 폰을 떨궈서 기분이 조금 다운되었는데 액땜했다고 생각해야겠죠...흑흑 ㅠㅠ

이전 글 : 휴대폰 떨어뜨려서 산산조각 났어요...(액정파괴)

직장없이 자유롭게 돈 버는 방법이라고 하면 당연히 스스로 수익을 창출하는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계시는 스티미언 분들도 직장없이 자유롭게 수익을 내고있다고 볼 수 있겠죠~? ㅎㅎ

온라인 수익창출은 스티밋뿐만 아니라 애드센스, 제휴마케팅, 쇼핑몰, 유튜브, 블로그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수익 다각화를 위해서 이것저것 다하는데요 ㅋㅋ 특히나 안정적인 수익이 확보되기 전까지는 여러가지를 동시에 하면서 다양한 수익원을 확보해야합니다.

아래의 글처럼 제가 컨텐츠 판매 매출은 없었지만 다른 곳에서 수익이 들어오기 때문에 그래도 직장없이 생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죠. (3~5월 쯤에는 안정적으로 자리잡기를 희망합니다!)

이전 글 : 저는 사업하는 사람입니다, 진정성있는 비즈니스와 정직함의 힘을 믿습니다.

이번 주말은 오랜만에 본가에 와서 노트북만 가지고 침대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KakaoTalk_Photo_2018-01-06-21-55-17.jpeg

침대위에 간이책상 하나 올려놓고 사이트 개편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번에 2.0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느라 강의도 못만들고 사이트 작업만 하고있었네요 ㅠㅠ

KakaoTalk_Photo_2018-01-06-21-55-13.jpeg

HTML과 CSS를 편집하는 모습입니다...ㅎㅎ

스크린샷 2018-01-06 오후 9.53.56.png
원래는 어제까지 완성을 하려고 했는데 오늘중으로 마무리가 될 것 같네요...

그럼 스티미언 분들 모두 주말 잘 마무리하세요~~


추천 글 : [디지털노마드] 미국 아마존(Amazon) 판매수익 입금이 완료되었어요!

매일매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underhow 팔로업하고 저랑 소통해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네이버에 '돈버는 공부' 치니까 사이트가 세개나 나오는군요?! 열심히 살펴보고 많이 배우고 오겠습니다! ㅎㅎ

아직 콘텐츠가 많지 않아서 부끄럽지만~ ㅎㅎ 돈버는공부 유튜브채널 구독하시면 바로바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저도 매우 관심있는 일이네요 직장없이 자유롭게 돈 벌기~ 앞으로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자주뵈요

제가 잘 알지 못하는 세상이 많군요.
관심있는 주제입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업하구 자주 소통해요 :)
앞으로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1주일 전에 underhow님의 소개를 받고 스팀잇에 가입한 nanaintr입니다. steemit은 정말 처음 접해보는 블로그에요. 천천히 파악하기 위해 도움되는 많은 글들 잘 보겠습니다!

앗, 안녕하세요 ^^ 가입하셨군요~~ ㅎㅎ 자주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