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노마드] 미국 아마존(Amazon) 판매수익 입금이 완료되었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직장없이 자유롭게 돈 버는 방법 - 돈버는공부" 운영자입니다. 최근에 미국 아마존에서 테스트로 등록한 상품이 판매되어 저도 모르는 사이에 주문처리, 배송, 미국계좌 입금까지 자동화(Automation)가 이루어진 과정을 소개해드린 적 있는데요~

이전 글 : [디지털노마드] 미국 Amazon 판매인증, 한국에서 미국계좌 만드는 방법!

위의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동화가 가능한 것은 FBA(Fullfillment by Amazon)라는 시스템을 활용했기 때문입니다. 시간적인 자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미국 Amazon 판매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KakaoTalk_2018-01-05-09-36-30_Photo_11.jpeg

제 미국계좌인 페이오니아(Payoneer)에서 국민은행으로 입금이 완료된 모습입니다!

페이오니아?


온라인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해외계좌입니다. 스팀달러를 원화로 인출할때 자금을 수령할 수 있는 원화 거래소의 지갑이 필요하듯 해외판매 또는 어필리에이트 등,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시는 디지털노마드, 1인기업, 스타트업, 마케터 분들이라면 미국계좌 하나쯤 있어야 달러수익을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페이오니아 바로가기

그리고 그동안 데이터분석 시리즈를 살펴보면 스팀잇의 성장세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어서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아직 아래의 포스팅을 보지 않으셨다면,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데이터로 분석한 스팀잇의 전망과 현상황 공유드립니다.

[돈버는공부] 구글트렌드로 살펴보는 전세계 스팀잇(steemit) 전망 및 현황

위의 글은 네이버와 구글의 검색데이터를 통해서 스팀잇의 전망과 현황을 파악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아래의 글은 어제 작성한 글인데 "레딧(Reddit)이라는 해외 커뮤니티 : 전 세계 39위 사이트"의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스팀잇의 현황 및 전망을 파악하는 글입니다. 이 글도 아직 안보신 분이라면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돈버는공부] 레딧(Reddit)의 데이터를 통해 스팀잇(steemit)의 동향을 살펴보겠습니다. - CoinShilling


오늘은 불금입니다~ 날씨가 아직 추우니까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매일매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직 @underhow 팔로우를 안하셨다면 팔로업!! ㅎㅎ

Sort:  

우왓! 대단하시네요~ 전 지금 티스토리를 통한 애드센스 수익만 있네요~ㅎㅎㅎ

잘 읽고 갑니다.^^

저도 티스토리만 ㅎ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티스토리를 운영하고 계시군요~~!! 저는 예전에 티스토리 운영하다가 현재는 워드프레스로 갈아탔습니다!! 조만간 워드프레스 관련 정보도 공유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언더하우님 ^^
정보성 글이 너무너무 유익해서 이렇게 보팅하고 댓글 팔로우 하고갑니다. 저는 텍사스에 살고있는 새댁이고 일상포스팅을 하고있어요 ^^
저도 한번 아마존에 무언가 팔아볼까하고 한국에서 올때 책한권 사가지고 한번 다 읽긴했는데 실천이 참 어렵더라구요 ㅎㅎ 언더하우님 대단하십니다 ^^

우와...너무 좋게 봐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글을 쓰는 보람이 마구마구 생깁니다!
오오... 텍사스에 살고 계시는군요~!!

아마존이 앞으로도 더욱 E-Commerce 분야에서 독점체제이기 때문에 시스템을 이해하고 활용하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저도 조만간 국내비즈니스가 안정되면 아마존 집중해서 키우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아마존 책을 읽으셨다면 아이템소싱 관련해서 알리바바 활용하라는 이야기가 있을텐데요,
알리바바 공급자 관련해서
https://trysourcify.com/en-US/factory-confirm/
위의 사이트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알리바바 판매자 신뢰도(?) 파악하는데 도움을 주는 사이트인데요

제가 직접 사용해 본 것은 아니지만 친구들 이야기 들어보니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5686.10
ETH 2943.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