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돈 버는 법 : 초보자를 위한 제휴마케팅 플랫폼 5가지

in #kr6 years ago

제휴마케팅으로 돈 버는 방법 5가지.jpg

안녕하세요 직장없이 자유롭게 돈 버는 방법을 연구하는 “돈버는공부” 입니다.

그동안 애드센스와 블로그에 대해서 어느정도 깊이있는(?) 내용을 공유했었는데, 최근 제 사이트에 초보자분들이 많이 유입되면서 제휴마케팅에 대해서 채팅으로 질문하시는 분들이 늘어났습니다.

그 동안 공유드렸던 나름 고급지식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집에서 돈버는 법 중에 하나인 제휴마케팅의 개념과 플랫폼 5가지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휴마케팅이란?


일단 “집에서 돈 버는 법” 이라고 하면 인형에 눈알을 붙이거나 뭔가 공장에서 작업거리를 가져와서 뭔가 수작업을 해야하는 부업등을 떠올리실 수도 있습니다. 또는 뭔가 이상한 다단계를 생각하실 수도 있겠네요…ㅎㅎ

제휴마케팅이란 내가 판매할 상품이 없어도 다른 판매자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대신 팔아주고 그에대한 커미션(수수료)를 대가로 지불받는 수익모델입니다.

집에서 돈 버는 법이라고 했는데 개념을 처음 접하시면 헷갈리실 수도 있으니 아래의 이미지를 한번 확인해주세요

스크린샷 2018-01-30 오후 12.47.13.png

위의 이미지는 제휴마케팅 중계사이트 화면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저런식으로 내가 판매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이나 서비스가 나열되어있고, 해당 상품을 온라인상에서 다른사람에게 공유하거나 광고하여 판매가 발생하면 화살표로 표시한 것처럼 상품마다 정해진 커미션(수수료)를 대가로 지급받게 됩니다.

내가 판매한 것인지 어떻게 알아?


제휴마케팅을 처음 접하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자주 질문하는 내용인데요, 내가 판매한 것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일단 제휴마케팅 중계사이트에 가입을 하게되면 나만의 코드가 생성됩니다. (쉽게 말해서 대리점 같은 느낌?)

그리고 각 상품마다 생성되는 링크는 나의 코드가 적용된 추적가능한 링크입니다. 즉, 해당 링크를 통해서 클릭, 참여, 결제 등이 발생하면 나를 통한 클릭, 참여, 결제인지 자동으로 파악이 됩니다.

이렇게 파악된 실적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그때그때 수익금을 지급받습니다.

그러면 이제 집에서 돈 버는 법을 알았으니 제휴마케팅 플랫폼 5가지를 소개드리겠습니다.

#1. 텐핑 (10PING)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휴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이 있으며 본업이 아니라도 그냥 가볍게 링크를 공유하기 쉽게끔 되어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스크린샷 2018-01-30 오후 12.47.50.png

텐핑 바로가기

클릭당 20~30원씩 수익이 쌓이는 상품부터 계약을 성사시키면 100~150만원의 커미션을 주는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링크프라이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휴마케팅 플랫폼은 링크프라이스입니다. 여기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전통있는?) 중계사이트입니다.

스크린샷 2018-01-30 오후 12.48.55.png

링크프라이스 바로가기

마찬가지로 링크를 공유했을때 판매된 상품에 대해서 커미션이 쌓이고 출금신청을 통해서 나의 수익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3. 디비디비딥 (DBDBdeep)


세번째로 보여드릴 제휴마케팅 플랫폼은 디비디비딥입니다. 이름이 특이하죠?

디비디비딥의 경우 다른곳과 조금 다르게 제휴마케팅에 대한 전문용어보다는 온라인 알바라는 친숙한 용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2018-01-30 오후 12.49.18.png

디비디비딥 바로가기

#4. 애드픽 (ADPICK)


네번째로 소개해드릴 집에서 돈 버는 법은 애드픽이라는 제휴마케팅 플랫폼입니다. 여기는 이중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플랫폼으로 알고 있습니다.

스크린샷 2018-01-30 오후 12.50.17.png

제가 보기에는 사이트에 설명도 잘 되어있고 UI가 깔끔해서 집에서 돈 버는 법 : 제휴마케팅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어가서 간단하게 설명같은 것들을 확인해보시면 도움될 것 같습니다.

애드픽 바로가기

스크린샷 2018-01-30 오후 12.50.42.png

애드픽의 상품리스트 일부를 캡쳐하였습니다. 다른 곳은 사이트가 약간 지저분(?) 하게 되어있어서 한눈에 들어오지 않아서 불편한 감이 있었는데.. 애드픽은 깔끔하니 초보자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리더스CPA


마지막 다섯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휴마케팅 플랫폼은 리더스CPA라는 곳입니다.

스크린샷 2018-01-30 오후 12.51.28.png

리더스CPA 바로가기

리더스CPA도 나름 오래된 제휴마케팅 플랫폼으로 기능적으로는 다른 곳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름에 맞게 CPA 광고상품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수익은 얼마나 될까?


제휴마케팅이 집에서 돈 버는 법이라 해서 수익이 적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마케팅 방식과 다양한 기법을 활용하면 제휴마케팅도 큰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2018-01-30 오후 12.51.43.png

마지막에 소개드린 리더스CPA 누적 수익금입니다. 1등의 경우 지금까지 9억1천만원의 수익을 벌었습니다.

Sort:  

익숙한 글이네요 맨날 네이버에서 하던게
키워드 최적화 cpa이런거라
cpa 제휴마케팅 하고계신거세요?

직장없이 자유롭게 돈 버는 방법을 연구하며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국내제휴마케팅은 하지않고 저와 관련있는 Tool 관련해서 해외 제휴마케팅은 간간히 하고있습니다 ㅎㅎ

온라인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주제에 있어서 처음 접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많아서 하나하나 문서로 정리하고 있습니다 ^^

더 많은 정보는 제가 운영하는 돈버는공부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돈버는공부 블로그
https://donstudy.com

돈버는공부 CLASS
https://class.donstudy.com

그러시구나 저는 제휴마케팅 일년이상했어요

애드픽은 처음 봅니다 ^ ^ 각 회사마다 다루는 상품이 어떤지 혼자 조사해보고 싶어요.

대부분 겹치기는 하는데 조금씩 각 플랫폼에만 있는 상품이 있더라구요~
국내 제휴마케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라면 여러가지 플랫폼 알아두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이것도 잘하면 돈벌이 엄청 되더라구요.ㅎ

네 맞습니다...!

누적수익금 9억인 사람이 있는 거 보면... 어떤 분야든 전문성을 가지고 꾸준하게 한다면
성공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제휴마케팅이라는 말도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집에서 돈을 번다는 말이 참 솔깃하긴한데 저같이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가 뛰어들어도 수익이 날 수 있는건가요?

제휴마케팅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저 광고성 컨텐츠를 여기저기 공유하고 있습니다.

수익은 발생하겠지만 결국 직장생활이나 다를게 없습니다.

기계적으로 여기저기 공유하는것보다... 내가 잘할 수 있는 분야를 선정하고,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Tool을 잘 활용하며,
나만의 전략(마케팅 퍼널)으로 잘 접근한다면

괜찮은 수익을 시간적으로 자유롭게 창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두서없이 말씀드렸네요 ㅠ)

정리하면!!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가 시작해도 수익은 발생합니다.
단, 시간적으로 노가다가 있으므로 집에서 일한다고 해도 컴퓨터 붙잡고 늘어져야
만족스러운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나름대로 노하우가 쌓이시고 이 분야를 공부하시면 자동화하는 방법도 알게 되실겁니다.

2월중에 제휴마케팅 관련강의도 오픈할 예정인데 아직 제작해놓은 강의가 없어서 아쉽네요 ㅠ

오 그렇죠. 시간 투자를 많이 해야지 기대한 만큼의 수익도 가능 할 수 있겠죠!
흥미롭네요:) 친절하게 좋은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가 없다는 점이 아쉽지만
그래도 @underhow님의 글을 통해 이것저것 많이 배워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