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업하는 사람입니다, 진정성있는 비즈니스와 정직함의 힘을 믿습니다.

in #kr6 years ago

Untitled Design (11).png

안녕하세요 직장없이 자유롭게 돈 버는 방법은 연구하는 "돈버는공부" 운영자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제가 컨설팅 및 상담을 진행한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저는 사업하는 사람입니다.


일단 저는 2017년 11월 초반에 회사를 본격적으로 퇴사하고 저만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애드센스, 국내판매, 해외 어필리에이트, 온라인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눈치 채셨겠지만 모두 인터넷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영역입니다.

제가 그동안 쓴 글을 보시면 아마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을 하고 있는지 파악이 되실겁니다. (현재는 국내비즈니스에 집중하고 있고, 어필리에이트만 해외에서 활동합니다!)

아래의 링크는 지난 포스팅입니다 :)

온라인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시간적 경제적인 자유를 누린다는 것에 매료되어 온라인 비즈니스를 공부하게 되었고 아직도 부족하지만 나름대로 많은 지식과 기술이 쌓였습니다.

그 동안 대가없이 주변사람들에게 제가 아는 것을 알려주고 도와주면서 지식을 전달한다는 것에 보람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그 양이 점점 많아질수록 시간적인 부담감과 너무 대가없이 알려주니 받아들이는 입장에서도 가볍게 받아들여 실질적으로는 각자 본인이 열심히 하지 않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누구는 돈주고서라도 배우려고 하는데...이렇게 되면 서로 에너지낭비입니다ㅠ)

저 스스로도 지속가능한 활동이 가능하며 받아들이는 입장에서도 열정있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정말 알려주기 아까울 정도로 좋다고 생각되는 내용은 영상 및 문서로 제작하여 온라인강의 & E-book을 판매하는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의 상담문의 공개


일단 첫 강의로 개설한 것이 워드프레스를 통해서 애드센스 수익을 최적화시키는 노하우에 대한 내용입니다. 강의를 오픈하고 마케팅을 시작하니 판매가 일어나기 시작했고 동시에 상담문의도 많이 받게 되었습니다.

스크린샷 2018-01-06 오후 10.08.37.png

스크린샷 2018-01-06 오후 6.57.44.png

(아이디나 이름은 공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크몽이라는 오픈마켓과 제가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채팅으로 이렇게 2~3일에 한번씩 문의가 들어옵니다.

만약 제가 단지 제 수익을 목적으로 그들이 듣기에 좋은 말만 해준다면 충분히 바로 결제라는 목적달성을 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애드센스는 처음 시작하는 입장에서 상위노출과 어느정도 수익이 보장되기까지는 시간이 꽤나 소요되는 작업이고 당장 본업으로 뛰어들기에는 제가 보기에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스크린샷 2018-01-06 오후 6.58.02.png

그래서 현실적이고 진심어린 조언을 드렸고 그 조언이 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오늘은 매출이 없었지만 진정성있는 비즈니스와 정직함의 힘은 승리할 것입니다.


noname.png

(상담 및 컨설팅 후 감사인사 받은 채팅창을 몇개 모아봤습니다 ㅎㅎ)

그래도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있다는 사실에 보람을 느끼며 제가 좋아하는 일을 꾸준하게 하며 살 수 있다는 것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이제 열흘정도 밖에 되지 않았지만 제 글에 댓글남겨주시는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었다!"라고 이야기 해주실때마다 또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스팀잇 댓글반응이 너무 좋아서 행복하게 글쓰고 있습니다~)

저 처럼 본인의 사업을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또는 디지털노마드, 1인기업, 스타트업, 마케팅... 이러한 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underhow 맞팔하구 자주 소통하도록 해요~~ ^_^


이전 글 : [돈버는공부] 구글트렌드로 살펴보는 전세계 스팀잇(steemit) 전망 및 현황

Sort:  

저도 올해를 기다리며 마케팅 공부와 더불어 사업에 준비를 해와 관심이 정말 많습니다 ㅎㅎ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언더하우님!

앗, 반갑습니다!! 사업을 준비하고 계시는군요 자주 뵙도록해요!! 저도 맞팔했습니다!!

멋지네요!! 저도 언젠가 @underhow 님 강의 들을수 있기를...!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41.77
ETH 3015.5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