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떨어뜨려서 산산조각 났어요...(액정파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방금전에 휴대폰 떨구고 액정이 완전 박살났네요... 바꾼지 2달밖에 안되었는데 ㅠㅠ

KakaoTalk_Photo_2018-01-06-17-40-18.jpeg

제가 스마트폰을 처음 구매하고 지금까지 7년동안 한번도 휴대폰을 떨어뜨려서 부서진적이 없었는데...(어쩌다가 가끔 떨어뜨린적은 있어도...)

오늘 처음으로 액정이 이렇게 산산조각 났네요 하하하...

KakaoTalk_Photo_2018-01-06-17-40-15.jpeg

제가 원래 액정보호필름이나 휴대폰 케이스를 아예 안하는 사람입니다.

평소에 잘 떨어뜨리지도 않을 뿐더러 부서진적이 한번도 없었기 때문에;; 그런데 이번에 이렇게 되고 액정 깨진부분 때문에 보호필름 집에 있던거 급하게 붙이고, 기본케이스도 입혔네요 ㅠㅠ (소잃고 외양간 고쳐버리기~)

여러분들은 케이스는 안하더라도 보호필름은 꼭 붙이시길!!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하니깐요...ㅎㅎ)

다행인 것은 액정만 깨지고 다 작동합니다 휴...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전 글 : 스팀달러 첫 보상을 받았어요 (+가이드) : 스팀잇에서 업비트 한번에 보내고 현금으로!!

Sort:  

아이폰8 으로 보이는데 맞나요?
부디 보험을 들어 놓으셨길 빕니다ㅠㅠㅠㅠ
만약 보험 안들어 놓으셨다면........
스팀잇 엄청 열심히 하세요ㅠㅠㅠ

ㅠㅠ 스팀잇을 열심히 해야될것같아요...하...진짜 살면서 이렇게 된건 처음이네요 ㅋㅋ 방심했네요 ㅠ

저는 액정은 2년간 7번깬적이 있는데 ㅠㅠ 폰값보다 더 나왔네요.. 그래서 저는 이제 보험은 필수로 들고 있습니다

진짜 케이스, 액정필름, 보험은 필수인 것 같아요;;

안타깝네요ㅜ저도얼마전깨져서..20만원 주고 바꿨어요ㅜ

으아...실수 한번으로 지폐 수십장이 그냥 날라가네요 ㅠㅠ 앞으로는 조심해서 다뤄야겠어요;;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잠시 잊었었네요...ㅋㅋㅋ

에궁..
액땜하셨다 생각하세요

네 맞아요ㅎㅎ 긍정적으로 액땜했다고 생각해야겠어요~ 다행히 기능적으로는 정상이라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

안타까운 사건이네요
그리고 님의 말씀대로 꼭 명심하겠습니다.

조심했으면 이러지도 않았을텐데...너무 오랫동안 폰이 멀쩡해서 제가 미쳤나봐요 ㅠㅠ 조심하세요!! 그리구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