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연재대회] 4. 행운은 어쩌면 와있는지도 모르겠다.

in #kr5 years ago (edited)

urobotics3.jpg

@kiwifi 님 멋진 대문 감사합니다. ^^ 2개 대문으로 다 커버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산만한 글을 전개해내고 있어서 자주 활용치 못하는 점 사과 드립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좋은 대문 덕에 뭔가 글이 잘 써져요.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여유가 있어서 자금조달을 위해서 한 곳을 들리고, 다시 기획사업을 알아볼려고 자주 가던 곳을 들렸습니다. ^^ 거기에서 참 희한하게 원래 알던 분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그 분의 사업장에 들러서 참 많은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분도 상당히 많은 것을 하셨더라구요. 이 분은 사업이 잘 되고 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예전에 상당히 많은 것을 하셨었고, 그 발전정도나 정밀도는 제가 예상한 수준이 아니었습니다. 놀랐어요. 거기다가 제 제품을 갖다가 이야기 해볼려니깐 애들 장난 수준이라서 참 부끄럽더라구요. ㅎㅎㅎㅎ

그런데 그 분과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분이 힘은 들지만 사실은 이런 상황도 행운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일단은 일할 곳이 충분하고 거기에서 무언가를 계속 만들 수 있다는 것. 그것도 일단 행운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진 것에 대해서도 다시 돌아보게 되었어요. 자유롭게 일할 수 있고, 그걸 만들 수 있는 자금이 있고, 사실 그 정도만 돼도 참 고맙고 감사한 일이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지금까지는 제 자신을 돌아보고 감사를 느낄 여유가 없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조금의 여유를 찾게 되니깐 지금까지 도와주시고 행운을 주신 많은 분들이 떠오르더라구요. 생활을 하느라 많은 사람들이 느끼지 못하고 있긴 하지만, 행운이란 늘 우리 곁에 있는 것이고, 우리는 이미 행운을 가득 받고 있는 수혜자가 아닐까 합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누리는 무언가가 다른 사람들은 그토록 염원하던 무언가 일 수도 있단 생각을 해봅니다. 오늘은 모처럼 만에 저를 도와준 많은 분들과 저의 인생에 늘 아름다움과 풍요를 갖다주는 세상에 감사 인사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천하제일 연재대회] 3.우연히 찾은 동물원
https://steemit.com/kr/@urobotics/-3--1549784944373

[천하제일 연재대회] 2. 스카이캐슬, 그리고 사교육
https://steemit.com/kr/@urobotics/-2--1549782187418

[천하제일 연재대회] 1. 아 부담이 좀 되네요. ㅎㅎㅎㅎ
https://steemit.com/kr/@urobotics/-1--1549624985958

[천하제일 연재대회] 0.스팀잇으로 1억 벌기]
https://steemit.com/kr/@urobotics/79u9ks-1!!!!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aaronhong_banner.jpg

Sort:  

k75bsZMwYNtze9xHvT6xWCdz7q3QGD35ZKdaPpVrFksWkEHYb8CuCtShipiucbJFdNvmgUd4tunmenLu4Fi1wfH3me9KtvLQ4GL8mE4oFMB36r98U3sj5YrytxC7i3z8jYYNZdLTt1VUtCg8kBLCEV74Dqg9yxakn.jpg

사람들의 소중한 물건을 제자리에 갖다놓겠습니다.

무시무시한 멘트로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천재 미파님은 소중한 물건이 뭔가요? ㅇ_ㅇ 궁금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북이오 짱짱맨 감사합니다. ㅎㅎㅎ

천하제일은 어쩌면 와 있는지도 모르겠다 ^^ 멋져부러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천하제일. 듣기만 해도 가슴이 뛰는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항상 감사해야겠습니다! 보클! ^^

예. ㅎㅎㅎ 감사하는 마음 ㅎㅎㅎ 짱짱 . 감사합니다. ㅎㅎㅎ

행운은 눌 곁에서 두팔 벌리고 있을까요?
빨리 그 녀석과 허그하고 싶네요.

예. 물론이죠. ㅎㅎㅎ 그렇게 될 겁니다. ㅎㅎㅎ

예, 행운은 가까이에 와 있어요.
'일상의 기적'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상의 기적... 정말 맞는 말입니다. ^^ 행운은 늘 같이 있네요. ㅎㅎㅎ

물가가 오르고 있지만, 월급은 제자리 걸음이라 이제는 부업도 알아봐야 하나 고민이네요. 어려운 시기 잘 넘겨 보죠. 화이팅~!

음. 그렇군요. 물가와 월급... 그런 문제가 ㅇ_ㅇ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

감사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얍얍 감사덩어리 ㅎㅎ

오랜만이에요 로보틱님!!!
새해 복 많이 받고 올해엔 좋은일만 가득하길!

진짜 오랜만입니다. ㅎㅎ 찌니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덕분에 오늘 기분도 최고입니다. ㅎㅎㅎ 찌니님 글도 다시 좀 보고 싶어요 ㅎㅎ

2019년도 힘내세요~!!

예예. 풋살로 대동단결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