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의 미친 대외협력의 비밀

in #kr5 years ago (edited)

리플의 미친 대외협력의 비밀

저는 리플의 미친 대외협력의 비밀이 뭔지 늘 궁금했거든요.
그런데, 가만 생각해보니깐 정말 당연한 거네요. 리플만 회사였군요. 블록체인 중에서요. 그러니 이익이 있으면 MOU 맺기도 쉬웠겠네요.

그렇다면 스팀도 대외협력이 가능하지 않을까요? 스팀잇도 회사잖아요. 다른 블록체인이랑은 다르게요.

Sort:  

리플도 요즘 힘을 못쓰고 있지 않나요??

아. 대외협력만 배우자는 거죠. 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리플은 암호화폐가 아니죠.
프라이빗 블록체인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중앙화된 블록체인으로 말이죠.

음. 그런가요. 저는 일단 성능은 만족합니다. ㅎㅎㅎㅎ

그러게용

ㅎㅎㅎ 대외협력을 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이 못하면 우리끼리라도 ㅋㅋ

네드는 대외협력이 뭔지 모르나봐요..ㅋㅋ

예. 더이상 네드에 의존하지 말고, 우리가 대외협력을 시작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