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톤 목표로 바꿉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ㅇ_ㅇ
2일전 그러니깐 9일날부터 헬스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몸을 만들어야지. 하다가.
나중에는 미스터 코리아라도 나가볼까 하다가.
오늘은 1톤을 목표한다. 로 잡았습니다.

전 사실 한 번도 1톤을 들어본 적이 없어요. ㅇ_ㅇ;;;
사실 300 정도 들어본 게 전부입니다.
그것도 모든 종목도 아니고 딱 한 분야입니다.

만화영화지만, 이 캐릭터.. 헐크는 100톤을 기본으로 들고
1500억톤 짜리 바위산을 받아낸다고 나오는데요.
음... ㅇ_ㅇ 안 되겠군요. 역시 목표를 올려야겠어. ㅋㅋㅋㅋㅋㅋ

maxresdefault.jpg

^^ 오늘 운동 2일차로
10kg 정도를 2~3 세트 정도 했습니다.
24톤이라면 2400배로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

그래도 뭐 오랜만에 하는 거라서
초반에는 익숙해지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6개월이나 하는데
그 안에는 24톤 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개인적으로 24톤 트럭을 한 손으로 집어던지고 싶다는 로망이 있어서
바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300160231_2.jpg

뭐, ㅇ_ㅇ 인생 뭐 있나요.
한 번 해보는 거죠.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근력운동 열심히 하면 가능하실걸요???
저 아는사람도 며칠전에 24톤 트럭 한손으로 들었어요^^

오우. @_@ 벌써, 실존 하나요? 대박. 세계기록이 벤치 400kg인데 대박이네요. 두손으로 드는, 벤치만해도 세계기록의 60배. 부럽습니다. ㅎㅎㅎㅎ 저도 얼른 해내고 싶네요.

수정해야 되는데 저장돼 버렸군요. ㅋㅋㅋㅋ 아놬.

열심히 운동 중이시군요!! ㅎㅎ 몸이 건강해야 하는 일도 잘 되겠죠^^ 화이팅~

예. 운동 열심히 하고 있어요. ㅎㅎㅎ 덕분에 좀 졸았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뭐든 쫌더 자신감이 붙는 건 사실이군요. ㅎㅎㅎㅎ 예 화이팅 ㅎㅎㅎㅎ

후덜덜~~ 저 . 저 . 에겐 던지지 마세요. 전 .... 23톤까지만 받을수 있어요 저의 건육이 말이죠^^:

아직 24톤 들 수 있는 건 아니라서요. 곧 됐으면 합니다. ㅎㅎㅎㅎㅎ 오오. 23톤 ㅇ_ㅇ/ 짱짱 ㅋㅋㅋㅋ

항상 '할 수 있다' 하고 주문을 거시며 사시는 것 같아요. ^.^
라이언 모빌리티 대박도 조만간 입니다!!

예예. 첫 입사할 때부터 생긴 습관이에요. ㅎㅎㅎ ^^ ㅎㅎㅎㅎ
라이언 모빌리티 대박 난다. 우왕 ㅎㅎㅎ 생각만 해도 좋네요. 예. 라이언 모빌리티 대박 납니다. ㅇ_ㅇ/ 대박나면 정말 즐겁고 편하게 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그동안 못 만들었던 거 실컷 만들어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몸 만들려면 약도 많이 먹어야하고 달걀 하루에 힌자 한판정도 먹어줘야하고 몸 만드는 것 쉽지 않아보이던데요.
예전에 아는 형님이 있었는데 몸 장난 아닌데 하루에 30개 달걀 한판은 기본이고 1.5리터 우유 팩 하나 그냥 원샷해버리고 운동도 힘든데 몸을 키우는데에 부수적으로 뭘 많이 먹어야하는 것 같아서 쉽지 않은 것 같더군요.

그분 노력도 대단하네요. 뭐든 열심히 하는 건 멋진 것 같아요. ㅎㅎㅎ 약 안 먹는 스타일이 내츄럴인가 그런건데. ^^ 저는 그렇게 할려고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그분도 코딩맨님 보실 때 코딩 마법사 같은 느낌으로 보실듯요. ㅎㅎㅎㅎㅎ

Congratulations @urobotic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72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5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thankyou thankyou ^^ steemitboar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