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일단 1만원까지 오른다.

in #kr6 years ago (edited)

여기가 굉장히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니깐
문득 그런 생각이 든다.
스팀잇이 잘 되고 가격이 팍팍 올랐으면 좋겠다.

1차 목표로
스팀이 일단 1만원까지 올랐으면 한다.

나는 스팀잇의 사람들이
고생한 보람을 얻었으면 좋겠고,
또 우리의 생태계가 더욱 잘 돼서
다들 웃음꽃이 피었으면 좋겠다.
여러분 모두들 고맙습니다. ^^ ㅎㅎㅎ

그리고 네드 형. 난 형 좋아.
물론 삽질 좀 하긴 하지만
솔직히 이런 판을 만들어준 게 네드 형이니깐
힘내도록 해. 네드 형.

내가 스팀잇 잘 되게
만들어줄게 ㅋㅋㅋ
형은 나를 모르겠지만
나는 언제나 기적을 실현시켜온 남자야. ㅋㅋㅋ

감사합니다.

Sort:  

네드 형이라고 하니까
네드가 친근하게 다가 오네요 ㅎㅎ

예. 진짜 그래요. 가만 생각해보니깐 네드형도 참 스팀 팔면서 맘 고생 많이 했을 것 같아요. 자기 회사껀데 오죽하면 팔았겠어요. ㅎㅎㅎ 저라도 도와야죠. ㅋㅋㅋ

같이 도와요~~ 스팀잇이 페이스북 만큼 컸으면 좋겠어요.^^

예. 같이 힘을 모으면 더 잘 될 것 같아요. ^^ 페이스북보다 커지는 것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저도 1차목표 1만원!
가즈아~

예. 현실적으로 1만원 올릴려면, 뭘 해야할지 고민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네드 형. 우로님 믿고 가즈아~!

네드형 화끈하게 한 번 도와주고 싶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예. 시원하네요. 오치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현재는 스팀을 통한 외부 프로젝트의 성공에 달렸다고 생각되네요.
현재의 스팀잇 안에서는 사실 한계에 도달했다고 생각되고요.
서드파티와 같은 외부 프로젝트가 올해 잘 안착된다면 스팀의 제2의 동력이 될거라 기대하고 있어요.
스팀의 운명은 이런 외부 프로젝트의 의해 결정된다고 생각되네요.

음. 외부 동력을 끌어오는 것은 참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그리고 스팀잇이 잘 되는 것은 유저들이 잘 되는 것도 반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민을 좀 많이 해봐야 될 것 같아요. ^^ 어떤 식으로든지 제 할일을 하고 싶어요.

헉 꼭 잘 되게 만들어주세요!!! 믿습니다~~~
미리 저도 감사하다는 이야기 드릴게요 ^^
네드형도 urobotics님 보고 좀 배웠으면..ㅠㅠ

꼭 그렇게 만들고 싶습니다. ^^ 이제부터 부팅하겠습니다. 그냥 열심히 하는 거죠. 감사합니다. 저도 고마운 스팀잇인데 보답은 해야죠. 네드형 고생 많으신데 다 같이 힘내서 으쌰으쌰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