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연재대회] 0.스팀잇으로 1억 벌기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오늘은 ㅇ_ㅇ 천하제일 연재를 시작하기 전에
프롤로그 글을 한 번 써볼까 합니다.

urobotics3.jpg

오늘 또 @kiwifi님의 멋진 대문으로 시작해봅니다. 컄캬컄캬.
kiwifi님 대문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
일해서 돈 벌기. 부를 향한 놀라운 집념 ㅋㅋㅋㅋㅋ

이제 설날도 끝났으니깐
본격적으로 한 번 써볼려고요.
뭐든 본격적으로 해야겠어요.
일도 잘 되고 돈도 좀 벌 거긴 하지만
이대로는 좀 뭔가 아쉽다는 생각이 들고요.
이제는 연애도 좀 해보고 싶고
놀러도 다녀보고 싶고 그렇습니다.

아무튼 간에 ㅇ_ㅇ 요 며칠동안
스팀잇에서 보상을 받을 때 느낀 점이
뭐가 이렇게 많이 받지 하는 거였는데요.

최근 투표에 참여하면서 뭔가 뜬금포 보상을 받게 된
이유가 가장 크겠지만
요즘 들어서 ㅇ_ㅇ 더 많이 받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내친 김에 스팀잇으로 1억 벌기에 도전해볼려고 합니다.
계산해보니깐 대략 30만 스파를 벌면 되는군요.
저는 지금 400스파가 조금 안 되게 있는데요. 그때까지 1년 걸렸지만,
그래도 올해는 다 잘 된다는데 30만 스파 될 수도 있겠죠. 라는
대박 긍정 마인드로 출발해봅니다. ㅋㅋㅋㅋ

이번에 제가 쓰고 싶은 글들을
주로 일이나 기술 등등에 관한 글입니다.
그리고 제 입장에서 하고 싶은 이야기
뭐 그런 글들을 주로 쓸 것 같아요.
어떤 식으로 주제들을 엮어가야 될지도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제가 써왔던 글 중에는
최고가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재밌고 멋진 글을 써보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aaronhong_banner.jpg

Sort:  

굿이네요^^
스팀잇 가즈아~ ㅎㅎ

pooka 감사합니다. ㅎㅎㅎ 밀어올려보죠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 짱짱맨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30만스파 ㄷ ㄷ ㅋㅋㅋ
전 29만 3천만 모으면 되네요 ㄷ ㄷ

예. ㅇ_ㅇ 돌았지만, 한 번 해볼려고요.
일단 뭔가 재밌어야지 열심히 할 것 같아서요. ㅎㅎㅎ

멋진 글 기대할게요 ^^ 글좀 자주 올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고맙습니다. 이제부터 불꽃 글 씁니다. ㅎㅎㅎ

어떤 일이건 할 수 있다는 의지가 중요하죠!!
30만 스파 가즈아~~~~~~~~~~~~~~~~~

맞아요. 잘 해야죠. ^^ 30만 스파 가즈아. ㅎㅎㅎㅎ

@cyberrn님처럼 100만 스파를 목표로 정하는 건 어떤가요?
(딱히 기한을 정한 것 같지는 않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것도 멋지네요.더 크군요. ㅎㅎㅎ 지금은 뭔가 상징적인 1억을 만들고 싶어요. ㅎㅎ 나는 스팀잇으로 1억을 벌었다. 이런 책 한 번 써보고 싶네요. ㅎㅎㅎ

그런 날이 빨리 오길 바라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 kgbinternational 님도 스팀잇에서 크게 성공해서 그런 책 쓰세요. ㅎ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스팀잇으로 돈 많이 벌어도 난 책 안 써요.

각설하고,

님의 큰 성공을 바라요.

ㅎㅎㅎㅎ 그러시군요 ㅎㅎ 예예. 감사합니다.

정말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억도 ㅎㅎ

나름시스님 감사합니다. 진짜 되면 좀 어이없겠죠. ㅋㅋㅋ.
일단 재밌을 것 같아서 도전합니다. ㅎㅎ

기대되는 연재입니다. 어떻게 하면 스팀잇으로 일억을 벌 수 있을까요? 알려주세요.

ㅎㅎㅎ 저도 잘 모르는데요. ^^ 일단 해볼려고요. 음. 지금은 천하제일 연재대회가 제일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ㅎㅎㅎㅎ

지금은 스팀 가격이 500원 정도로 올랐으니 20만 스파 정도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처음에는 작아보여도 계속 하다보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ㅎㅎ 설마 1년이나 하는데 되겠죠. ㅋㅋㅋㅋㅋㅋ

1년에 30만 스파를 모은다니 대단해요.
1년 안에 1스팀이 10만원으로 오르면 1천 스파만으로도 1억이 되긴 하네요.
난 $173달러(약 19만 원)까지 버텨 보려고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실 깊은 생각을 한 건 아니고요. ^^ 하하. 그냥 스팀잇 해서 올해 1억 벌어볼까. 정도의 간단한 생각으로 열심히 해볼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재밌을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요. ㅎㅎㅎㅎㅎ 오오. 계산해보니깐 또 그렇게 되네요. ㅎㅎㅎ 오호. ㅎㅎㅎㅎ 멋집니다. ㅎㅎㅎㅎㅎ 현금이 좌르르륵 들어오는 그 순간이 오길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나도요. ^-^
스팀 조금이라도 사서 파워업을 해야겠네요.
200원대에 샀어야 했는데 109원까지 내리기를 기다리다가 놓쳤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사실 그때 좀 아깝더라고요. ㅎㅎㅎㅎ 잘 되실 겁니다. ㅎㅎㅎㅎㅎ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