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두이노 코딩-61: 아두이노 사물인터넷 NodeMCU Web Server 코딩에 의한 LED ON OFF 특집

in #kr6 years ago

오 드디어 Node MCU도 등장했네요. ^^ 오호. 이걸로도 웹서버를 만들 수 있군요. 신기하네요.

Sort:  

프로들께서도 경각심을 가지셔야 할듯. 온 세상에 수억대의 아두이노 웹서버들이 나대면 ㅎ ㅎ

저야 뭐 실력 만들어가는 수준인데요. 저야 아두이노 웹 서버들이 많으면 좋죠. ㅋㅋㅋㅋ. 새로운 변화가 생기면 시장이 커지는 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다만 이걸 잘 이해하고 활용할 수가 있어야 하는데 역시 공부 좀 해야겠어요.

일단 고대로 따라하기 하셔서 성공하면 그때부터 제 경험인데 아두이노 코딩 능력이 무한대로 부풀어 오릅니다. 하시다가 어려운 점 있으시면 다른 포스팅이라해도 거기서 질문해 주세요.

아하. 그렇군요. ㅇ_ㅇ 아두이노 코딩 능력이 무한대로 부풀어 오른다라 엄청 솔깃한데요. 예. 곧 다시 한 번 해볼 것 같은데 그때 많이 좀 여쭤보겠습니다. codingart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