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국영수 중심으로... 가 아니라 오직 쌩 노력만으로 충분히 잘하실 수 있을 거에여. 저두. 그냥 오래 해서 겨우 이정도 까지만, (덧글 감사합니다. ~^^)

저도 해보고 싶은데요. ㅎㅎ 무엇을 어떻게 시작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노력도 뭐하는지는 알아야 할 수 있져.

제일 첨에 뭘 그리고 싶은지를 먼저 정해야 되영. 너무 추상적이다라고 할 수 있지만, 그림 분야에도 크게 는 인물이냐 배경이냐로 나눠지구요(나중에는 결국 같은 거지만) 일단 어느 부분에 더 중점을 두냐가 달라진해요.

첫째 . 목표 설정
둘째. 준비물 구하기 : a4용지 b4연필 !!!!!!!!
셋째 : 아무거나 막 그려보세여.~!!!(나의 실력 판단)
넷째 : 부족한점 채우기!!

  • 직선 끗기 연습(대부분 선을 제대로 끗지 못해서 그림이 안이뻐요)
  • 그리고 비율 공식 작업(실제 그림을 잘 그리고 싶다라고 하는 것은 기본 공식대로 그리는 거에요. 나중에 그 공식이 익숙해지면, 막그려도 괜찮지만 처음에는 공식대로 그려서 1차 완성하는게 중요해요)
    다섯째(무한 반복) : 반복. 노력. ......그리고 경험..
    여섯째 : 짜잔.~ 그림 완성...음....

일단 해보니깐 너무 부족한데요. ㅋㅋㅋ
아, 직선이랑. 비율공식. 일단 그걸 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넹. 미대 입시생들이 학원가면 하는게 직선 연습하고 , 석고상 그리는게 같은 의미에영~ 석고상도. 비율 공식이 있어서 그대로 그리는거 거든영

아아 그렇군아. ㅇ_ㅇ 그런 의미였군요. 와아 신기합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