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최고 금액 수상을 했습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오 ㅎㅎㅎㅎ 관심갖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생각엔 진짜 영리하게 잘 들어갔다고 생각합니다. 이 쪽이 앞으로 상당히 넓어질 쪽이고 파고들기가 애매하다면 애매한데 정말 포지션을 잘 잡은 것 같아요. 대기업도 일 못하는 애들도 많죠. 옥석을 가려야하는데요. 제가 현재까지 그 쪽 사람들 만나본 걸로는 상당히 비전있는 인물들이 뭉쳤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도 그 분은 상당히 뛰어난 수준이었는데요. 보통 대기업은 그런 히어로급 사람들이 몇 명 없습니다. 진짜 이쪽 사업에 많은 걸 걸고 핵심인물들을 투입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Sort:  

hdac, 현재 거래되는 코인은 아닌가 보군요 ?
신문기사는 몇개 검색되던데,
cryptomarketcap 에 잡히지는 않네요 ??

--

아.. 아시겠지만, 다른 분들 참고를 위하야..
위 7일 지난 본문글 대신에 위 댓글 보팅드렸습니당.

저는 일단 코인사업을 한다. 하고 블록체인 사업포지션은 이쪽이다 정도만 알고 있어요. 코인의 방식이 어떻게 갈지는 모르겠는데요. 계열사 아파트에 IOT 블록체인 시스템으로 일단 들어간 걸로 압니다. 앞으로 시도하지 않을까요? 아이고 예. 보팅 고맙습니다.

그래도 코인이면, 일단 유통부터 시켜야 성공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private blockchain 지향이라서, 그러지 않는지 모르겠지만요..

음. 거기까진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어떻게 할지는... 앞으로 두고 보면 알겠죠. ㅎㅎㅎ

hdac 관련 소식 들으시면 종종 알려주시면 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38.31
ETH 3137.7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