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Log】교토 생활을 정리했습니다 京都の暮らしを片付けました

in #kr5 years ago

3일전에 약속깨도 이정도로 화나는지 몰랐네요.
저는 그동안 얼마나 욕을 먹었을지 알겠습니다.

Sort:  

딋담하는 것 같아서 지울게욧

그냥 약속 파기도 아니고 엄청난 건이군요. ㅇ_ㅇ 저 같으면 폭발했을텐데 대단한 참을성 이십니다. ㅋㅋㅋㅋ 근데 정말 엄청난 결정이네요. ㅎㅎㅎㅎ

휴.. 저도 아직 덜 성숙한듯... 친구가 실수를 얼마나 했든 그걸 모두가 보는 곳에 적나라하게 적는 것도 제 인성이 덜 자랐다는 걸 보여주는 듯 하네요... 부끄럽숩니닷ㅠㅠ 내용 지울게용 ...

아오. 정말 친한친구라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신듯 ㅎㅎ 너무 만행인데, 친구는 또 친구니까 아......

죄송해여 내용 마구 지워서 ㅜㅜ

잠깐, 용서는 했는데 연락은 안 받나요. ㅎㅎㅎㅎ 장난 아닌데요. ㅎㅎㅎ

화해하고 나니 이런 곳에 그 친구 얘기를 해서 오히려 그 친구에게 미안하네요...

ㅎㅎㅎㅎ 그만큼 감정을 팍 뿜어내니깐 화해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그런 감정이 있는 사이가 멋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더좋은 친구사이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 예.예. ㅎㅎㅎ ^^ 저도 부럽네요. ㅎㅎㅎㅎㅎ 하시려던 일도 잘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사실 뭐 변경이 쪼금 생겨서 더 잘 될지도 모르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857.77
ETH 3117.6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