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가입하고 인사드려요.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대세인 블록체인기반 소셜커뮤니티인 스팀잇  기존 sns처럼 글쓰고 사진올리고 간단하네요.

게다가 수익창출은 부가적으로 왠만한 다른 bj나 유튜버들도 대거 이동이 예상되네요.

글쓰는 일하시는분들은 더할나위없이 좋은 스팀잇저도 열심히 한번 해볼게요.

Sort:  

환영합니다 ㅎㅎ 같이 즐겁게 스팀해요!

반갑습니다 ^^ 저도 시작한지 2주됬어여
같이 화이팅 ㅋㅋ

koreabloger.jpg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환영합니다!


본격적으로 글을 쓰실 때에는 먼저 잘 활성화되어 있는 태그를 알아보심이 좋습니다. 가입인사는 kr-join 태그를 이용하시면 많은 한국 사용자들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태그 중에 brockchain이랑 isue는 오타인 듯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합니다.^^

Loading...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잘오셨습니다.
저도 얼마 안됐는데... 그림 호락호락하지는 않는거 같아요
한마디로 뺑이 치면 될거 같아요 ㅋㅋ
화팅하시구요~~~ 좋은 글 부탁드려요~~

^^ 가입인사에 댓글까지 달아주시고 감사해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반가워요! 스팀잇의 매력에 푹 빠지시길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7.29
ETH 3747.5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