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맛집리뷰 샤로수길 1탄! 일식집 잇쇼쿠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핫하다는 서울대학교입구역 샤로수길에 @vangvieng 방비엥이 다녀왔습니다. 그 분위기와 맛에 취해(?) 3차까지 달리고 달리고 막차타고 들어가기도 아쉬웠어요.

맛집리뷰 샤로수길 1탄! 허기를 채워준 맛있는 일식집 잇쇼쿠 리뷰합니다.

이름 : 잇쇼쿠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3
스팟 : 샤로수길
분류 : 간편일식
규모 : 바자리포함 20석 내
주문 : 자동주문 후 가져다줌
화장실 : 실내에 있음, 노래가 나옴

니혼바시 근처 추위를 피해 들어갔던 라멘집이 생각나는 실내외!

벤또나 라멘은 한국에서도 너무나 대중화된 메뉴라 큰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만, 지난번 어딘가에 줄서서 먹은 만오천원짜리 벤또가 좀 실망스러웠어서 이번엔 기대를...

자동주문기가 입구에 있어서 살짝 좁지만 주문 후에 직접 음식을 가져다주니 괜찮습니다.

에비벤또차슈라멘 을 주문했습니다.

라멘은 진짜 그냥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그냥 일본라멘입니다. 계란반숙이 정말 맛있었고, 차슈도 부드러웠습니다.
가격대비 단점이 없다는게 장점!

에비벤또는 구성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짭쪼롬한 야채감자튀김과 새우튀김 3개, 계란말이, 오이지, 단무지, 고추튀김, 메추리알조림 등 푸짐했고, 맛있었어요.
간편일본식이 생각보다 비싼 가격을 받는걸 감안할때,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않아요.

덮밥집가면 주는 잘게 썬 기무치? 말고 맛있는 한국식 김치 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구요! 라멘국물엔 시치미 를 뿌려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차슈라멘
맛 : ​★​★​
가격대비 후회없음 아는 그맛
에비벤또
맛 : ★​★​★​★​
구성이 좋아 한끼식사로 충분

방비엥의 재방문 의사는 85% 입니다.

Sort:  

규모와 주문 화장실까지! 대단대단
사실 여기 주문 어떤 식으로 받는지 후불인지 선불인지, 화장실 갈만한지 이런게 궁금할때도 많거든요! 꿀정보임댜

특히 화장실이 중요하더라구요. 꿀정보라고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ㅋㅋㅋ 더 노력해야겠어요. 꿀이 가득한 스팀잇을 위해!

Congratulations @vangvie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보기만해도 침이 ㅎㅎ장난아닌데요 ㅜㅜ

정말 맛있었습니다!

새우먹고싶네요 ㅠㅠ 맛있어보여요

찍어먹는 소스도 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간장 베이스 소스겠죠???

흰색소스였어요. 뭔지도 모르고 맛있게 먹었네요 ㅠ ㅎㅎㅎ

흰색에 튀김이면
타르타르나 샤워소스쯤 되지 않을까 싶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ㅎ

벤또의 퀄리티가 어마어마 하네요^^ 저두 꼭 한 번 다녀와야겠네요~

여기포함 샤로수길이 생각보다 식당 구성이 알차더라구요~

오! 저희 동네네요!! 🤭 저도 샤로수길 자주 가지만 가보진 않은 가게인데! 이번주말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

간단히 식사하시기엔 좋을 것 같아요. 샤로수길이 동네라니... 부러워요~

헛 ㅋㅋㅋ 근데 또... 북적거릴때는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자주 가는 술집이 있는데 ㅋㅋ 다음에 한번 소개하는 글도 올려보겠습니다! ㅋㅋㅋ
다음에 오실때 한 번 방문해 보세욥!!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스티밋이 제 5월에도 꽃을 피워주겠죠~? 언제나 파이팅입니다.

Congratulations @vangvie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6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7705.30
ETH 3767.13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