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방이동 이백안창구이에서 안창살 구이 얌냠

in #kr6 years ago

간만의 먹스팀인 것 같네요!
그동안 연말이라 친구들과의 약속도, 가족모임도 너무 많아 스팀잇에는 간간히 진행중인 흑백사진 챌린지만 올렸네요~
이제 새해를 맞이해 다시한번 맘을 다잡아보려 합니다 !

연말에 갔던 맛집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백안창구이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동 98-16
전화 : 02-421-1664
시간 : 매일 PM 05:00 ~ 재료소진시 종료
메뉴 : 이백안창구이(160g) 16,000원, 이백갈비살(150g) 15,000원, 이백특밥 2인분 10,000원

소 특수부위인 안창살을 간판에 내걸고 있는! 자신감 넘치는 소 안창구이 맛집 이백안창구이입니다.

image.png
안창살은 소 특수부위로 한마리에서 1.2~1.8kg씩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가게에서 취급하는 메뉴가 딱 안창구이와 갈비살, 그리고 안창살이 들어간 특밥
고기 메뉴가 딱 두가지밖에 없어 기본에 충실하고 전문성이 느껴집니다.
가게 이름이 이백안창구이이니 시그니쳐메뉴인 이백안창구이 2개와 특밥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image.png

테이블은 이렇게 4인용 테이블이 8개정도 있고 가게가 한눈에 들어오는 정도로 아담합니다.
내가 갔을땐 좀 늦은시간이라 손님이 거의 빠졌을 때였는데 시끄러운 음악도 틀지 않고 손님들끼리 도란도란 얘기나누며 먹는 분위기라서 이런 곳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맛난고기 먹으니 연말을 마무리하는 느낌 제대로 딱 좋았어요! 😊

image.png

이백안창구이에서는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했던 독특한 양념장이 나옵니다.
간장 베이스로 파, 깨, 후추, 다진마늘 등이 들어간 양념장인 것 같은데 고기를 찍어먹거나 특밥에 비벼먹으니 맛이 배가됩니다. 😊

image.png

드디어 나온 우리의 안창살 !
160g 2개이니 320g이라 2명이 먹기는 살짝 아쉬운 양이었다.어요. 둘이서 3개 시켜서 480g 먹음 딱 맞을듯

image.png

고기굽기 마스터 고굽사과님.
우측에 보이는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아삭이고추, 고추를 찍어먹을 고추장,
그리고 김치와 물김치가 나와요.
밖에서는 김치를 많이먹는편이 아닌데 이백안창구이의 밑반찬은 입맛에 딱 맞게 맛깔나서 특밥과 함께 와구와구 먹었습니다.
적당히 익은 김치와 물김치가 딱 맛있었던 방이 먹자골목 고기구이 맛집!

image.png
image.png
image.png

안창살은 살결이 장조림(사태)같이 생겨서 질기려나?하고 생각했는데 예상을 깨고 엄청 부드러운 육질이 느껴져요.
화로로 직접 구워서 그런지 탱글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있는 진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양념이 되어있기 때문에 적당히 익으면 한입크기로 잘라 타지않게 뒤집으며 구워먹어야해요.

image.png
image.png

전투적으로 고기를 먹다보니 어느새 이백특밥이 나왔어요.

이것이 2인분입니다. 볶음밥만으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포슬포슬한 쌀에 당근, 양파, 고추같은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있는데다가 고기까지 송송 썰어 들어가있어 담백한 맛의 이백특밥입니다.

image.png

이백안창구이의 특제 소스와 비벼먹으니 그 맛이 배가되네요~
고기로는 양이 안찰것같아서 걱정했는데 특밥 먹고나니 완전 배가 빵빵해져서 귀가했습니다.

image.png

마지막으로 아쉬움을 듬뿍 담은 빈접시샷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Sort:  

세상에 그 비싸다는 안창살을 ㅋㅋㅋ 무럽습니다.

저는 ㅋㅋㅋㅋ 삼겹살을 먹도록하겠습니다. 오늘

ㅋㅋㅋㅋㅋ 저두 제기억엔 첨 먹어본것같아용
맛난 안창살이였습니다 ㅋㅋㅋㅋ 삼겹살도 엄청 맛있겠네요ㅠ_ㅠ 저는 다이어트로 저녁은 스킵해야해용 ㅠㅠ

우와 안창살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언젠가는 꼭 가서 한 번 먹어봐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완전 추천 드립니당 별이 다섯개!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송파구 방이동 98-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This post has received a 0.06 % upvote from thanks to: @ve3nu7s.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010 SBD to bid for votes.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이야.. 아침인데도 사진보니 배고프네요

Following you!

Congratulations @ve3nu7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372.29
ETH 2888.9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