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영종도 구읍뱃터 초밥이 맛있는 해피초밥

in #kr6 years ago

영종도 씨사이드 캠핑장에서 1박 후 다음날 점심을 먹기위해 구읍뱃터엘 찾았습니다.
영종도 주민으로부터 제보 받아 맛집을 찾아갔어요!

영종도 구읍뱃터 해피초밥

해피초밥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1954-2

영종도 구읍뱃터 초밥맛집 해피초밥

영종도 구읍뱃터 맛집 해피초밥

해피초밥 상점 앞에는 테라스 자리가 있어요
왠만하면 여기에 앉아서 피크닉 나온 기분 내보겠지만 쌀쌀한 바닷바람 때문에 실내로 들어갔습니다.

영종도 구읍뱃터 해피초밥의 모듬초밥

영종도 구읍뱃터 해피초밥의 모듬초밥

해산물 좋아하는 여자 5명이 모듬초밥 2개를 시켜보았습니다.
12피스로 총 24피스인데 하나씩 먹다보니 순삭당했어요.

영종도 해피초밥의 연어초밥
밥 양이 알맞은 해피초밥 :)
추가로 시킨 연어초밥은 10피스입니다.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맛있는 연어초밥이예요.
매장 규모는 좀 작지만
나중에 영종도에 가게된다면 또 방문할만한 맛집입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195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ve3nu7s/food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초밥이 동글동글하니 귀엽게 생겼네요 ㅎㅎ
맛있을 것같습니다 ㅎㅎ

넹~ 밥보다 회 양이 더 적당한 동글동글 초밥이에요^_^

갑자기 배고프네요 ㅋ

맛있는 저녁 드셧길😊 편한 밤 되세요~👏

연어초밥ㅠㅠ 정말 맛있죠! 저는 어제 쿠우쿠우를 갔었는데 연어초밥 더 먹고 올껄 그랬나봐요~

입에서 녹아 없어져버렸어요 내 연어초밥😭 뷔페가며뉴항상 뒤돌면 아쉬워지는것같아요~~

초밥은 진리지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츄르르릅

키키님 프로필사진과 너무 잘어울리는 댓글이신듯 😄

연어초밥 한입만..한입만..먹고싶어요...아~ 진짜 맛나겠다ㅠ

연어초밥의 인기가 폭발이네요~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 연어초밥도 사랑하시나봐요 😋

연어초밥이 너무 탐스러워요. 저녁시간인데 슬슬 배고파지네요 ㅎㅎ

사진 잘찍으셨어요~ 어? 혹시 이게 바로 그 아이폰의 인물사진모드인가 그거인가요?

요건 dslr로 찍은사진입니당ㅎㅎ 요즘 아이폰 인물사진모드 올라오는거보면 진짜 dslr로 찍은것처럼 보이긴 하더라구요~!

네이버 검색하다 팔로우 하고 가요~~^^

반가워요~ 저도 팔로우하러 갑니다 ^0^!

보기만해도 입안에 침이 도네요.
스팀잇 어제 시작한 완전 초보입니다.ㅎ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저두 팔로우하로 갑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