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낙] 편의점 컵라면 🍜와사마요 vs 와사비마요볶이 전격 비교

in #kr7 years ago

와사마요에 계란후라이 올려먹으면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편의점에 갔는데 삼양에서 나온 와사마요랑 비슷하게 오뚜기에서 나온 와사비 마요 볶이도 있길래 두개 다 사보았어요.
좌 오뚜기 와사비 마요 볶이, 우 삼양 와사 마요

오뚜기 와사비 마요볶이 1,600원
와사비마요볶이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액상스프, 별첨스프, 와사비마요
별첨스프가 야채후레이크인줄 알고 물 붓기전에 넣을 뻔 한 건 안비밀. 여러분 조심하세요.

삼양 와사마요 1,600원

삼양 와사마요의 구성입니다.
간장소스, 와사비, 마요네즈
와사비와 마요네즈가 따로들어있어서 부드러운과 진한맛을 조절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와사비가 많이 들어서 코찡한 맛이 좋아요 ^.^
이미지 속 병아리처럼 >0< 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삼양 와사마요!


용기는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가 조금 더 커요.
사실 크기에 혹해서 와사비마요볶음만 살려그랬는데, 중량은 115g으로 동일하네요~

오뚜기 와사비 마요볶이 영양 정보

와사비마요 39.8% 그중 생와사비가 3%들어있다고 하는데, 생와사비의 식감은 느껴지진 않아요.
칼로리는 495kcal

삼양 와사마요 성분 , 영양정보
삼양 와사마요의 영양성분중 와사비는 모두 가루와사비네요~ 칼로리는 470kcal

오뚜기 와사비 마요볶이가 삼양 와사마요보다 살짝 더 칼로리가 높네요-

![좌 오뚜기 와사비마요, 우 삼양 와사마요]
()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는 용기가 커서 그런지 후레이크가 보이는데
삼양 와사마요는 후레이크가 밑에 가라앉아있어서 비비기 전에는 후레이크가 없는줄 알았어요.
보니까 양배추 후레이크가 바닥에 깔려있었어요.

컵라면의 진화
한가지 멋진 점 발견!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 용기의 진화!
물버리는 기능이 현저하게 개선됐어요!!!!!
간편하게 껍질만 뜯어서 미리 난 구멍으로 물을 버리면 되도록 변경됐네요
콕콕콕 찍어서 물 버리다가 싱크대에 면 쏟아본적 있는 사람ㅠㅠㅠ!!!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 소스 투척
소스 투척! 와사비마요네즈 소스는 녹색빛나는 연두색!
별첨스프는 데리야끼 소스인 것 같고 파슬리와 계란 후레이크가 야무지게 들어있어요.

좌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 우 삼양 와사마요
다 비빈 색은 이러합니다.
오뚜기가 좀더 연한색이고 삼양이 좀더 갈색빛 나요.
소스맛도 삼양이 좀 더 진한데, 후레이크가 양배추밖에 없는건 좀 아쉽네요.

계란이랑 같이드셔요, 두번 드셔요!
완숙 계란후라이를 올렸습니다.
왜 반숙 후라이는 어려운걸까요.


편의점 만원 네개 블랑도 사왔어요다. 키얍 🍺

보정 한것 아니구, 워낙 색이 이래 차이가 나네요!
삼양 와사마요는 먹다가 숨 들이키면 기침나오니깐 숨 안들이키게 조심해서 드셔야해요

와사비를 좋아하는 저는 삼양맛이 좋은데, 후레이크의 비주얼은 오뚜기가 더 충실한 느낌~
하지만 앞으로는 왠지 삼양을 사먹게될 것 같아요.
일단 입속에 들어가면 자극적인게 짱이니깐요!

Sort:  

오~ 처음보는 컵라면이네요...ㅎㅎ 저는 갓뚜기로..맛과상관없이..ㅋㅋㅋ

갓뚜기!ㅎㅎ 와사비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와사비 과자 붐 타고 나온 컵라면인 것 같아요 ㅎㅎ

제 입맛에는 마요볶이 보다는 와사마요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___^ 저도 후레이크가 푸짐한 와사마요가 더 좋았어요~

Congratulations @ve3nu7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ve3nu7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00.77
ETH 2949.76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