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10억만들기에서 소확행으로

in #kr5 years ago (edited)

10년전

서점에는

10억만들기 열풍으로 가득했다.

지금은

대부분

소확행

자존감에 관한 책들이 대부분이다.

사람마다 추구 하는 인생은
다를것이다.

나 역시
맥시멈 라이프에서
미니멀 라이프로
큰 변화가 있었다.

지금이 사실 가볍고 너무 좋다.

가벼우니
어디로든 이동할수 있다.

무겁다면
이동은 점점 힘들어 진다.

가벼운 지금이 너무 좋다.
내일도 언제든 해외로 떠날수 있다.

소확행 다음은 무엇일까?

질문을 던져 본다.

그 것이 점점 보인다면
또 다른 재미가 있을것 같다.

Sort:  

전2억이 꿈인데 그것도 어렵네요.ㅠㅠ

가벼우니 어디로든 이동할 수 있다
마음에 많이 와닿네요 ~

무소유의 경지에 오르시고 계시네요!
멋지십니다~

소확행
그게 무엇이든 행복하고 싶네요 ㅎ

행복이란 개인차도 있지만 시대에 따라서도 변하는듯 하네요!!

소확행
막연히 10억 만들기에 아등바등하는 것보다
작으나마 확실한 행복을 추구하는 세태
공감합니다.

그러고 보니 재태크나 부자 되기 책이 쏙 들어갔네요!
내려 놓고 미니멀하게 사는 법이 인기를 끌고 있는게 전의 부자되기 위한 경쟁에 지친 사람들이 마음의 휴식을 원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소확행을 즐긴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게 될까요.. 궁금해 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