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이벤트/내 드림카 사람들에게 알려라!

in #kr6 years ago (edited)

0702A6B9-E1E7-48C1-AA46-912B5B4A8088.jpeg

E88A178F-6F82-4FCD-88ED-04BBE0D54572.jpeg

안녕하세요 스팀잇 벤티😍입니다.

의욕이 빠진 동생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동기부여를 위해
차량시승
차를 구경하러 간적이 많이 있습니다.

A4나 3시리즈 C클래스 부터

매장에 찾아 가면 커피를 공짜로 줍니다.
전 언제나 아이스라떼
그렇게 마시고
딜러분과 차량을 시승도 해보고
다양한 설명을 듣습니다.

동기부여되는 동생들의 눈빛이 달라지더라구요
직접차의 냄새부터
소리
여러가지 감각으로 느끼고 나니

숫컷의 호르몬을 자극 시켜 주는 아주 좋은 방법이라
생각 했습니다.

스팀잇에서 숫컷들의 동기부여 한번 해 보고 싶습니다.

<참여방법>

Venti 의 드림카 이벤트 / 블라 블라 블라

차량사진
사야 하는 이유
차를 사고 나서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장면을

사진이나 영화장면 처럼 설명을 해주세요
구체적일 수록 좋습니다.
날씨
온도
장소
옆에 같이 타고 있는 사람
차에서 나오는 음악
차량 배기 소리
차량의 속도
등등

#venti 테그를 달아 주시고
글을 써주시면
풀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셀프보팅은 하지말고 올려주세요
성의가 없을시 보팅에서 제외될수도 있습니다
지금 보팅파워가 많이 약해져서
<1달러 조금 넘게 찍힐것 같습니다.>

절대 소비를 조장 시키는 의도가 아니며
스팀잇 숫컷들의 동기부여 와 남성호르몬을
올려서 스팀잇 활성화에
이바지함에 있습니다.

여성분도 완전 환영입니다.👍
(젠더차별 성차별 절대 없음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Sort:  

우왓 너무 신나는 이벤트네요!!! 바로 참여 꾹 합니당 !!

참여 감사합니다~

오호 밴티님 대학생도 드림카는 있죠 ㅎㅎ
참여할게요!

당연히 있죠~ 꿈의 구체화 작업 한번 부탁드립니다

스팀달러로 i8 사는 꿈을 !ㅎㅎ

저도 드림카가 있는데 한번 써보고 싶네요 ^^

써주세요~ 써주세요😄

벤티님 응원하고 갑니다. ^^

너무 너무 응원 감사합니다~

여성 환영 문구 없었으면 쫌,, 욱 할뻔 했어요 ㅎㅎ
너무 재밌는 이벤트인데요.

당연하죠~
민감한 사항이다 보니
조심스럽습니다.
항상
이벤트 참여 부탁드립니다

인생의 동기부여가 필요하듯 스팀잇의 동기부여도 필요하죠 ㅎㅎ 웅원합니다

스팀잇 동기부여로 더욱 활성화 되고
포스팅에 동참하는분들 많이 생길것 같습니다

아. 지금 차 11년 됐는데... 차 사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드림카 이벤트 기대 됩니다~
올려주세요 굽신굽신

ㅎㅎ 바로 참여해보겠습니다~~^^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이미👍

ㅎㅎ 완료 하였습니다 기차안이아 사진 첨부하는게 쉽지가 않네요

차는 잘 모르고 별로 관심 없어서 드림카 생각해본적은 없지만 이번 기회에 한번 생각해 보겠습니다.

예 좋아요 좋아요👍

재밌겠네요! 한번 해보겠습니다

기대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