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이 페이아웃되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문제발생 1

현재 스팀과 스달의 비율이 무너져서 보상이 STEEM과 SBD로 보상되고있는점

문제발생 2

추천글이 없음. 42일 보상에 참여하겠다는 글 자체가 없음
큐레이션도 없음
----> 몇가지 글은 킵해놓고 있습니다.
------->시스템문제라고 생각하기에 다시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요청사항 1

이 포스팅에 댓글로 추천글을 남겨주세요(다른사람글,자기글 모두가능)
짱짱맨 태그 사용안한글도 추천해주세요~!

검토한 후 개인적인 소회

코인글이 정성글이 많더군요..
정보글로도 코인글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다른 글이나 그림 사진은 아직까지 추천을 못받았고 저도 못봤어요 ㅠ

앞으로

1주차 보상금액은 현재 정확한 금액을 파악한 후(이유를 모르겠는데 과거조회가 다운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합산해서 다시 보상하겠습니다.

Sort:  
@virus707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ai1love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ganzi/x-2
고팍스 웹툰대회 정리글입니다^^

좋은글입니다.
추천합니다

뭔일인지는 모르지만 좋은 일인거 같아 보팅하고 갑니다. ^ㅡ^

정성들여 쓰긴 했는데 HOT에 못 들어 탈락이었나 봅니다. ^^
제가 제 글을 추천하긴 그렇고, 제 팔로워님들 글 추천해볼게요. ^^

제가 찾아가서 보고 올리겠습니다!!

어라 이런 행사가 있었나요?

행사를 좀 알려야겠네요

@홍보해

아 42일 참여라고 붙여야 하는 군요 ㅡㅜ
차주에 웹툰 포스팅으로 참여 하겠습니다 +_+

@peterchung님 포스팅을 추천합니다.
최근에 약손요법을 연재해주시고 있는데 글이 재미있으면서도 유익해서 챙겨보고 있답니다:)
https://steemit.com/kr/@peterchung/my-forgotten-favorites

저는 최근에 열심히 쓴글... 제글 부끄럽지만 추천해봅니다. 정성글인데 판단은 오치님께서 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travel/@traveler.terry/4vgbek

앞으로 계속 라다크 여행기 쓰려고 해요!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좋은 글들이 많이 발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단톡방에 추천 글 링크 두 번 올렸었는데
뭐가 잘못되어서 추천리스트에 못 올라온 걸까요?? ㅠㅠㅠㅠ
다음에는 실수없이 하기 위해서 여쭙습니다 ㅎㅎ

그건 킵해놨습니다!^^

아항! 넵 ^-^
큐레이션이 없다고 하셔서 제가 오해했었나봅니다 ㅎㅎ
변경된 방식이 공지되면 또 맞추어서 도움 드리겠습니다!! ^-^

항상 멋진 이벤트로 스티미언들에게 동기부여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