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코인] 포스팅안할 수 가 없다 EOS !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저녁 부터 현재까지 가장 핫한 코인은 EOS같군요

일단 시간순서와 상관없이 호재를 정리해봅니다.

$1

코인원에 상장되었습니다.

코인원은 펌핑에 힘이 빠진 걸까요? 상장 펌핑은 크게 없었던거 같습니다....ㅠㅠ

$2

비트파이넥스의 EOS BP 후보 선언이 있었습니다.

이건 굉장히 큰 뉴스입니다!! 사실 대형 호재죠

얼마전에 앤트풀에 BP진출 선언만큼이나 큰!!

$3

비트매인사의 앤트풀도 BP진출 선언을 했구요

이와 관련된 큰 발표가 있다고 했습니다

그 기대치가 반영되기에는 좀 시간이 짧긴했습니다만 그래도 호재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해보니 오늘 하루는 EOS가 갈 수 밖에없었네요

이 외에 다른 코인들의 간단한 소식들과 물음은

시아의 비렉 USDT상장
비캐의 하드포크 순항중
스팀/스달 네드가 온다.
애터니티/앰브로서스 왜 이렇게 오르지?

Sort:  

단타로 끝냈는데 진작 이글 봤으면 안팔았을껄 ㅜㅜ

#코인 상승추~ 화창한 봄날이네요!

이오스!!! 불타오르네 ㅎㅎ
코인들이 좋은 친구들이네요.

헛둘!! 헛둘!!
헛둘셋넷! 다스닷스닷스 다스!!

이오스 가즈아!! 기분이 너무 좋네요 요즘

잘 읽었습니다.
용돈좀 모아야겠네요.
투~자 해보게요.ㅎㅎ
즐밤 되세요.

이오스 가즈아!

그러게엠브는왜오르죠ㅋㅋ

아는데 말못함 ㅠㅠ 미안..앗 가즈아가 아니군요.

이제 시작이군 가즈앗!!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92.63
ETH 3775.19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