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거래소]코인네스트의 공지사항을 다시 보자!

in #kr6 years ago


(코인네스트의 근자감!! 쩌는.. 이미 자타가 공인....)

  1. gifto-->이건 모름

  2. 로빈8은 ICO 때부터 말도 안되는 속도로 soldout --->중국자본???

  3. JIBREL ->잘모름

  4. PAI 역시 커뮤니티 짱먹는 코인

  5. UBTC는 Qtum에서 airdrop한녀석

  6. Halal chain 은 allcoin에서만 qtum구매가능한 코인(네오였나? )

  7. pundix라니....이건 카드결제 꽤 신박한 코인 사실 현실성이 가장높은 방식이라서 주목했던 코인

  8. qbao -이녀석도 이름부터...

  9. beechat 모름 알아봐야겠음

  10. 스톰?!!! 역시 스톰. 비트렉스의 그 스톰

  11. 레드펄스- 갈놈갈인가? 네오 ico의 시작 잠시 주춤했으나 갈놈갈!!!

코인네스트는 확실히 앞으로 보나 뒤로보나 중국 자본의 힘이 큰 축인거같네요

몇개는 모르고 몇개는 아는 코인인데 아마도 대부분 펌핑을 주긴 할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로빈8 펀딕스 스톰 레드펄스가 눈에 뜁니다.

갑작스럽게 상장하는것보다 예정이라고 하는게 부작요이 덜한거같습니다.

+1 근데 국내거래소에서 새로운 코인상장 자제한다고 하지않았나요? 코인네스트는 국내아닌가....무법천지 코인계..

Sort:  

Thanks for shareing for info

코네는 중국쪽과 확실히 관련이 많은건가요?
그 중 할랄이 유독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할라루야!!

알면알수록 어려운 코인의 세계 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국내거래소에서 안하기로 한건 몇개 거래소가 모여서 우리 한동안하지말자라고 협의한거로 알고 있고 거기에 업비트나 코인네스트등등은 안들어가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관심갖고 있던 Robin8, Qbao, Halal chain등 QTUM DApp들이 상장예정이네요.

말씀하신 것 처럼 아무래도 큐텀재단의 투자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중국계열 코인들이 다른 거래소들에 비해서 빨리 상장되는 것은 우연은 아닌거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그러게요.. 코네는 블록체인협회? 회원이 아닌건지.. 음...

그냥 쓰래기 양아치새끼들입니다.

코인네스트가 빡친거(?) 같습니다. 말 잘듣고 고분고분 있었는데 신규입금도 안열어주려하니 니네가 뭐라해도 지금보다 나빠질 수 없을거 같다고 판단하고 그냥 지르는거같네요.
아무래도 한국사람에겐 설사 입금이 막히더라도 외국거래소보단 국내거래소가 접근성이 높으니.. 며칠이라도 수요를 쫙 땡겨놓으면 지금의 중형거래소 위치를 유지하는데 크게 문제는 없을거같긴합니다.

네, 어차피 빗썸이나 업비트를 따라가기 힘들다면 .. 특이한(?) 포지션 잡는 전략도 충분히 택할만 해보입니다. 특히 코인네스트는 더더욱 그럴만 할 것 같습니다 ^^ ;;

저새끼들은 어차피 망할 거래소입니다. 저 쓰래기새끼들이 그동안 얼마나 사람들 피눈물 뽑아먹으며 커왓는데요. 차라리 빗썸이 천국으로 느껴잘정도입니다.

코인 들어간다 쭉쭉쭉!쭉쭉쭉!

자금 들어간다 쭉쭉쭉!쭉쭉쭉!

코인 너무 많아요

어떤 코인이 이 세상에서 꽃을 피울지~!

다 모르는 코인입니다 ^^*
코인네스트가 중국자본이군요...ㅋㅋ

아는 코인이 한 개도 없네요/잘 봤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