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가격하락도 한계점에 도달한듯 ...

in #kr6 years ago (edited)

현재 시점 보상에 더이상 스달+스파가 아닌

스달+스팀+스파로 바뀌었습니다.

현재 시점 정확한 비율을 알 수는 없지만

스팀이 반등하지 않으면

스달의 발행이 중단될 수도있겠네요
(스달의 시총이 스팀의 5%되면 발행이 중단됩니다.--->알면 좋은 상식!)

이제는 스팀이 스달을 땡기지 못하면 힘들어지는 상황이 왔습니다

과연 몸통이 꼬리를 흔들지...

꼬리가 몸통을 흔들지....

Sort:  

전체적으로 시장이 좋아져야 ~~
넘 많이 하락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 좀 오르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글 잘읽고 갑니다

아! 그래서 올해 가상화폐 하락장에서도 스팀과 스달이 일정한 패턴을 가지고 오가 갔군요.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요.
주기적으로 패턴을 가지고 움직이는게 몇주 간격으로 나타나던데 발란스를 맞출려는 의도도 숨어 있는 듯 하네요

어떻게 될지 심히 궁금합니다..

그리고 매번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 자체가 문제가 있다기 보다는 대장인 비트코인이 하락하면서 나머지 코인들도 같이 휩쓸려 가는 모습이네요... 하락장이 끝나면 스팀이 빛을 보리라 믿는 중입니다.

업비트 시가총액은 대략 4% 정도 에요..
5%이하스달이 발행 안되면
보상이 어케 된대요?...^^*

스팀으로만 보상이됩니다 스팀+스팀파워

아..
글큰요..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스달이 꼬린가요? ㅎ스팀은 다른 코인과 좀 다르게 생각되는데요

그러게요. 궁금해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