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 속보 애터니티와 시아. OKEX 상장 + 빗썸상장(추가)

in #kr6 years ago (edited)

OKEX는 바이낸스나 비트렉스처럼 파격적인 거래소는아닙니다.

다만 확장을 하기 위해서 거래소 코인도 발행하고 후오비처럼 되려고 하는 거래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예전에 비해서 상장시에 꿈틀하는 움직임을 보여줍니다^^

애터니티도 조금 올랐고 시아도 조금 올랐습니다^^


애터니티는 현재 바이낸스,후오비에서 거래가능한데, 현재 6-8%상승중


시아는 업비트 차트로 가져왔는데 OKEX상장이 찌라시로 돌았는지 발표전부터 꿈틀거렸습니다.

추가!

빗썸에도 상장됐네요

Sort:  

시아가 펑핑해서 이십몇원이였던 것이 최근에 다시 하락해서 다시 달린가 보군요.

시아가 뜬금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래서 그랬군요 .. !

세상 뜬금없는건 없더라구요 ㅠ

OKEX라는 곳을 처음들어봤네요ㅋㅋ 좋은곳을 알게된 기분이에요ㅋㅋ

시아 가즈아~~

시...시아야 가즈아아 ㅠ ㅠ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좋네요 ㅎ 수익 많이 내시길^^

애터 화이팅~~~ 메인넷이 8월에 꼭 성공적으로 런칭하길 바랍니다

오치님처럼 이렇게, 알려주지 않으시면, 모르는 코인들이나 정보들이 너무도 많아, 두리번 거리다 세월 다 보내는 초보입니다. ^^;
좋은 정보 늘 감사합니다. ^^

코인은 도통 몰라서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귀가 열리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