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뉴스] 오케이코인 x NHN라니!(댓글보고 수정!!)

in #kr6 years ago (edited)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주말즐겁게 보내세요 방문해주셔서 좋아요 눌러주셔서 감사해요

세상에..
이 혼란한 시기에 코인업계 진출이라니 ㅎㅎㅎㅎ
일본에는 워낙 탄탄한 회사들이 많은디...^^*
암튼 좀 가상화페거래소 좀 잘 운영했음 좋겠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NHN 엔터가 중국 자본에 투자한 것이지. 네이버랑은 별개입니다. 아직도 NHN과 NAVER 를 같은 회사로 보는 분들이 많네요..

엄연히 다른 회사입니다. NHN 엔터는 판교에 있구요~! NAVER 그린팩토리는 정자동에 있어요. ........

수정합니다. 다만 NHN과 네이버가 완전 별개라고 보긴 힘들지않을까요?

NHN엔터와 네이버는 지분관계가 없습니다. 라인은 네이버 자회사로 역시 NHN엔터와 관계가 없습니다. 인적 관계야 있을 수 있겠죠.
과거에 한 몸이었을 뿐입니다. CJ가 하는 사업에 삼성이 연관되어 있다고 하는 것만큼이나 잘못된 얘기입니다.

라인도 별개의 법인이지만 오케이 코인이 잘된다면 라인 타고 가겠죠~!
업비트는 카카오가 주주로 있으니 카톡으로 가죠 ㅎㅎ

현재 업비트는 라인타고 갑니다!

오호~ 어찌됬던 호재는 늘 좋은거니 계속 좋은 정보가 들려오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정보공유글 감사합니다!!
OKcoin이 비주류는 아닌데요 현재 세계 거래소 랭킹 기준 바이낸스에 이어 2위입니다. 주류 거래소 입니다.
https://coinmarketcap.com/exchanges/volume/24-hour/
OKcoin과 OKEX는 동일하다고 봐도 됩니다. OKcoin에서 실제 거래하려고 누르면 OKEX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OKEX 중에 추천드리고 싶은 코인은 VEE!!!
VEE에 대한 정보는 밑의 포스팅에 작성해놨습니다.
https://steemit.com/coinkorea/@valueinvest/blockchain-3-blockv-vee

전 아직 중국쪽은 믿음이 안가서...ㅋㅋ 그래도 좋은 소식인듯 하네요^^

icx 도 있네요! 드디어 아이콘이 한국으로오다니

With the handshake, I had to resteem.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