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짱맨의 시작!] 더 늦기전에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짱짱맨을 시작합니다

태그로 jjangjjangman 을 넣어주시면 기본적으로 보팅을 하겠습니다

외인들이 따라하지 못하도록 특이한걸 찾다보니 이걸로 정했습니다.

기본이 보장되면 더 자유로운 컨텐츠가 나올것이라고 확신합니다.

KR전체를 보팅풀로 삼겠다는...음모의 시작입니다.

추후에도 여러 고래분들이 동참해주시면 감사!!!

재미있는건 이런거 기획해도

많은사람의 동참이 있어야지만 가능해질꺼같다 포기해야하나? 라는 생각이들때면 어김없이 상승해주네요....(스팀/스달이)

추가

어이구 대단한건 아닌데 댓글이 너무 큰기대가..
일단 몇개의 포스팅이 올라오는지 몰라서 랜덤 퍼센테이지로 보팅이되고요
그리고 충전 시 쉬게되면 못해드림(그래서 다른 분들참여도 필요해요)

그리고 짱짱맨은 세컨드태그로만 사용해주세요~ (kr이 짱입니다!)

반대의견과 우려도 반영해서 진행하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달았습니다 ! 선하고 좋은 아이디어에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

감사한 이벤트 진행이라 여깁니다.^^
리스팀해갑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방금 zzangzzangman 태그 달았습니다. 우리에게 희망을 주시는군요. 글 쓰는 것 그만 둘까 했는데 다시 용기를 가져봅니다~**

jjangjjangman으로 수정합니다

팔로우 합니다..

안녕하세요 오치님 포스팅으로 오푸스 투자한 회원이에용 ㅎㅎ 최근 불륨이 들어와서 기대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 오푸스 코인 포스팅을 종종 올리려고하는데 갈길이 아직 멀었지만 저도 열심히 스팀잇 활동을 해보겠습니당!!

와우! 감사합니다

오오!!!달면 될까요ㅎㅎ

저도 붙어보겠습니다 #jjangjjangman 화이팅~!ㅋㅋ

뉴비들에게 희망이시네요ㅜㅜ
에이다. 오를 수 밖에 없는 이유 게시자입니다.
jjangjjangman 태그 달아서 올렸어요!
4시간 걸려 쓴 글인데 힘 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뉴비들을 위한 이런 이벤트 완전 짱짱맨입니다!

기본소득제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정말 많은 뉴비분들이 보상에 실망하고 스팀을 떠나는데 스팀에 글 작성을 하는 이유가 하나 더 확실해진 것 같아서 기쁩니다! 스팀 생태계에 기여해주셔서 감사해요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80.31
ETH 3001.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