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다이어리] 코인시장의 새옹지마...새옹제마...

in #kr6 years ago

POW코인들의 채산성은 봄 여름 가을 겨울로 혹은 빙하기 해빙기로 나누어진다.

지금 대쉬는 빙하기고 비트는 해빙기다

대쉬는 계속해서 넷해쉬가 몰리고있지만 가격이 받쳐주질 못해 채산성은 바닥이다.

반면에 비트코인의 독주는 놀라울따름이다. 가격의 폭등으로 채산성이 개선되었다. 그런데 늘 그랬을까?

정확히 10개월에서 1년전 두 코인의 상황은 반대였다.

그리고 현재 대쉬는 빙하기로 접어든것같다.

이런 빙하기를 잘 견뎌내면 비트처럼 폭등할것이다.

'대쉬에 대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 이야~!!라이트코인을 넘어 이더를 넘어!! 비캐캐를 넘을때까지!!대쉬가 원하면 달려갈꺼야~ 무조건 무조건이야!!!'

Sort:  

ㅎㅎ성공적인 투자 되시길 바랍니다.^_______^
정말 비트코인이 끝없이 치솟네요.;;;;

전 요새 비트코인과 비트캐쉬의 양강체제를 보고 결국 나머지코인은 장식이고 비트달린놈들이 최고구나....라고 생각하고 있긴한데 과연 대쉬에 빛이 올지는....근데 제 예상은 거의 틀려왔어서 올것도 같네요 어제도 리플 안오른다고 다른사람한테 말했는데 바로 오르고 ㅎㅎㅎㅎ

예측이 논리적일이고 계산적일수록 틀려요
시장이 괴상망측해서ㅋ

좋은 글 잘 보고갑니다 ^^ 보트업&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

대시 ASIC채굴기 antminerD3(공홈가 약 190)을 파워포함 130에 판매하시는분까지 나왔습니다..
대시가 빙하기를 잘 넘기고 날아갔으면 좋겠네요^^

d3를쓰는코인이 늘면좋겠네요

돌고도는 코인시세~ 대쉬도 좋은날이 또 오겠죠^^

대쉬야좋죠ㅋ 채굴이 안좋은것뿐ㅋ

저도 딱 4억으로 대시 마스터노더 할 수 있음 얼마나 좋을까 이런생각 해봅니다..ㅎㅎ 현실은 ㅠ...

ㅠㅠ

아흑...자꾸 이러지마세요..얼마전에 팔고 나서 훅 올라서 눈물나는데 다시 사고싶어지자나요 ㅠㅠ(사실 어제 몇개 줍줍..ㅋㅋ)

비대라입니다 이제라까지다온거같은데요

Your Post is really good @virus707

I need Your help only one vote of my blog post if you want and as your wish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