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데드풀2를 봤습니다.(노스포)

in #kr6 years ago (edited)

데드풀2를 봤습니다

데드풀1은 데드풀의 기원, 데드풀의 탄생 이었다면 데드풀2는 데드풀 프랜차이저를 예고하는 영화였습니다

이름하여 엑스포스

엑스맨은 너무 진지 해서 별로라면 데드풀의 엑스포스를 권하고 싶습니다^^

데드풀은 슈퍼파워는 불사입니다.

그러나 데드풀의 진짜 슈퍼파워는 자기가 영화(만화)주인공인걸 인지하는 것이죠^^ 현실과 영화를 왔다 갔다 할 수 있죠(코믹스에서는 작가도 죽여버림)

그러면서 마블 디즈니 DC 를 디스 하고 있습니다. 로건....수퍼맨....그린랜턴

심지어 출연진들과 자기 자신마저 디스하고 조롱합니다..

역시 데드풀입니다

1을 재밌게 보신분들은 2도 꼭 보시길~!

배우중에 케이블로 나온 배우가 어벤져스에서 타노스였습니다. 관련해서 비꼬는 대사가 당연히 있겠죠!

그리고 데드풀2에서 큰 재미를 주는 캐릭터, 신스틸러?? 인 캐릭터는 도미노라고 봅니다

^^

변태같은 녀석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데드풀2네요

당연히 쿠키영상은 있습니다

엔딩크레딧 이 후에도 쿠키영상이 있을꺼라고 기대했지만 없었습니다

관련 루리웹 짤이 있어서 올려드립니다

데드풀은 황석희님이 번역하셨습니다^^

Sort:  

1을 안봤네요 ㅎㅎ 1부터 보고 올께요 ㅎ

저 다음주에 보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저도 어젯밤 보고왔지요~^-^

어벤져스 쪽은 저에게는
이제 너무 복잡난잡해진 기분이라 손이 잘 안가더군요
그래서 데드풀1도 거를려고 했는데 우연찮게 보고는
푹 빠졌습니다ㅋ제 코드랑 너무 잘맞아서 ㅋㅋ
2편도 기대되는데 슬슬 예매해야겠어요

주성치성님의 서유기 이후로
취향저격 영화입니다....ㅎㅎ

아 너무 보고 싶어요~~~~!!번태같이 막 지르는 대사가 딱 제 취향(?) 입니다...흐흐

꼭 보러가고싶어용😆😆 기대됩니다 ㅎㅎㅎ

안돼. 스포는 노노 ㅎㅎㅎ ㅎㅎㅎ(하긴 뭐 보지도 않을거긴 하죠. ㅎㅎ)

어제 봣는데 케이블이 타노스 였군요..

ㅋㅋ오 2편도 기대되네요. 1편이 기억안나서 어제 다시봤어요!! 조만간 보러가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