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팀KR의 미친 퍼스트펭귄들!

in #kr5 years ago (edited)

weedcash를 소개하자마자kr 한글이 도배를 하네요

https://bloks.xyz/token/WEED

를 보면 유통량이 정말 없습니다.

보팅량은 엄청나구요

weedcash라는게 아무래도 대마초관련 커뮤니티같은데...그 성격상 며칠안에 scot에 대한 테스트가 끝나면 .......어찌될지는 모르겠어요..

그래도 흥미롭습니다.

SMT LITE , 스팀엔진, 정말 최고입니다.

SCOT가 이런 걸 할꺼니까 요걸 봐바! 라고 보여주는것도 대단하고

그걸 보고 서로 퍼스트펭귄이 되어 뛰어드는 kr용자들..!!!

정말 그들에게도 무한의 존경을 표하게 됩니다.

!!! JJM도 힘내야지!!!!

JJM도 고민해보고

이 글은 weedcash라는 태그를 사용하여 스팀잇에서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이렇게 하니 weedcash에서도 보이네요.

즉 weedcash의 글은 스팀,weedcash 둘다 보이지만 weedcash에서는 weedcash 태그 사용글만 보이는 거네요!

Sort:  

오오 스팀잇에서도 weedcash 태그만 달면 보이는군요.

  • 무작정 뛰어든 1인으로서... 이런 걸 퍼스트펭귄이라고 하는군요.

퍼스트 펭귄은 펭귄의 습성에서 따온 말
‘퍼스트 펭귄 상’의 이름은 펭귄 무리의 습성에서 착안했다. 무리지어 생활하는 펭귄들은 먹잇감을 구하러 바다에 뛰어들어야 하지만, 바다표범 같은 바다의 포식자들이 두려워 머뭇거린다. 이때 가장 먼저 바다에 뛰어들어 다른 펭귄들도 뒤따라 뛰어들도록 이끄는 펭귄을 퍼스트 펭귄이라고 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퍼스트 펭귄 [First penguin] (상식으로 보는 세상의 법칙 : 경제편, 이한영)

대마초 빨즈앙~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WEED 큐레이팅 몸빵 들어갑니다~ ㅋ

ㅎㅎㅎ KR은 정말 겁없는 퍼스트펭귄!!! 범고래도 두들겨 팰것 같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3
BTC 63900.26
ETH 3063.07
USDT 1.00
SBD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