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심스럽지만...어제글에 이어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볼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1

참으로 조심스럽지만

그냥 한마디를 남겨봅니다.(큰의미없음)

하락시, 상승시에는 여러가지 신호가 있습니다

심리가 움직이기도하고

국가정책이 나오기도하고

뉴스 호재가 악재가 나오기도하고

차트 매수 신호가 나오기도 하고

온갖 루머가 판을 칩니다.

그런데 모두가 하락 경고를 하고

하락을 하는 경우 실제로 하락을 합니다 아주 찐하게요~ 모두가 하나되어 투매!!!

반면에 어느정도 거래로 힘을 모은 후 모두가 상승신호를 낼때에는 가짜신호가 참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강력하게 이제 부터 반등이 시작됩니다라고 말을 못합니다.

그런데 계속해서 반등 신호가 나왔고 지금도 신호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제 바닥까지 나왔다고 봅니다만 여전히 망설여집니다..아직 G20인지 뭔지가 있거든요...

그리고 여기서 무너지면 정말 코인 망한거죠...

가짜가 너무 판쳐요....짜증나게....거기에 속지 마세요..

2 현재 시총 상황


1.92 USD
254,520,872 개


2.01 USD
10,829,426 개

스팀은 488680074
스팀달러는 21767146

비율은 4.45 % 입니다.

이제 보상은 SBD + SP 가 아니라

STEEM + SBD + SP로 보상이 되죠

'와!! 대박 STEEM은 바로 현금화가 되는건데 초대박이다!!'

3 반전

과연 '초대박'일까?

SBD에서 STEEM으로 보상되면 유저는 엄청난 손해를 보게 됩니다.

왜냐!

1:1 보상이 아니기 때문이죠

SBD와 STEEM의 가격은 거의 1:1인데 (2.01:1.92) 보상은

현재시점 1.855:1 (얼마전까지만 해도 3.2:1이었는데!!!) 인걸 보면 보상이 줄어든게 됩니다

그리고 스달의 가격이 오를수록 더 보상이 줄어드는 폭이 커지게 됩니다.

이걸 고래들이 입는 피해로 계산을 하면 ......

4 다시 반전

그렇다면 그 피해만큼 감수하더라도 스달 보다 스팀이 더 많이 올라줘야합니다..

얼마나 될지 계산을 해보게 됩니다.

조건
SBD는 생성량이 줄게 되고 STEEM의 생성량이 늘게됩니다.
SBD와 STEEM 모두 가격은 고정되어 있지 않고 상승할 수도 하락할 수 도있습니다.

예상 결과 3개

  1. 5%대를 완전히 맞춰서 SBD생성을 완전 중단 시키고 나서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그때에는 스팀의 생성량이 늘어나는 결과라서 실제로 스팀가격이 오르지 않아도 스팀의 시총이 늘게 됩니다

  2. 현재부터 스팀을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생성되는 량보다 가격상승을 크게 한다면 가능합니다.

  3. 현재부터 완전히 스달을 올려서 비중을 10%이상으로 올려버립니다.
    스달은 더이상 생성이 안되고 스팀에게서 독립적이기 되기때문에 시중의 스달만을 가지고 폭등을 시켜버립니다.
    매도로 나오는 스달이 없기 때문에 현재 스달 보유자들의 손장난으로 개폭등시킬 수 있습니다.
    (스달 공급이 제한된 상황이라서 컨트롤이 쉽죠)
    그리고 이에 따라서 스팀도 따라가는 모습

5 또다른 삭제된 반전..새드엔딩

그래서 스달을 팔아서 스달을 완전히 1 usd로 .....이자받던시절로 돌려놀 수 도있습니다...(후덜덜한 이야기죠!!!)
물론 그런일은 없어요...(그러니까 삭제됐지요!)

6 잠이나자자....

스팀사기에 참 좋은 계절이다....

Sort:  

좋은 글 감사합니당~

삭제된 반전은.... 없는 걸로 해요 ㅋㅋㅋㅋㅋㅋ +_+

하락장엔 항상 온갖 루머와 악재가 나오지만 상승장엔 쥐도 새도 없이 다 사라지죠.ㅋㅋ 아무쪼록 스팀 이제 달릴일만 남았네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等待看G20会做什么。 仍然是主要的通配符。

主要是等

각자의 시나리오에따라 스팀과 스달의 변화가 대단하네요. 투자입장에서는 기회 혹은 손실의 폭이 심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달려 봅시다 ㅎㅎ

kore blog very nice good post love you korean thanks... follow you.

스팀만 모으다가 스달도 같이 모으기 시작한 저에게 5번은 진짜 공포네요ㄷㄷㄷ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스팀이든 스달이든 요즘은 함께 다니네요..ㅎㅎ 오늘은 오르고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25.27
ETH 3788.62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