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다이어리&스티밋라이프&잡담] 정리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1-1

BTC가 BCC(BHC) BTG로 알트를 모두 밟았다면
BTC가 BT1 BT2로 되는건 거래소를 밟을 수 있음.(의도라기보단 결과)

1-2

난이도상승(넷해쉬,채굴량감소)는 채산성 보완 차원에서 가격이 오를 수 밖에없음
--비캐의 상승원이이며, 대쉬를 계속 사야하는 이유임

1-3

10월30일 이후 중국 주목

2-1

스티밋 KR-market의 보팅마켓은 성황리에 진행중입니다.
좀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서 더 활성화되고
주변에도 많이 알려서 비스티미언들의 스티미언화를 기대해봅니다.

2-2

랜딩해주신분들 덕분에

가볍게 30만을 돌파했습니다.

이제는 1보팅에 27불정도 가능해졌습니다.


조금만 더 힘을 모아줘!

치킨을 !!!!!!

2-3

현재 지분율표

증정상품/방식/선정 계속 진화할꺼같아요!
스팀에 눈팅만하는 KR 스티미안들이여!!!!
그저 로그인한후(이게 어렵죠..비번이길어서)
참여!를

3-1

이거 kr-market 인줄알고 알림떠서 들어오신분 손!

Sort:  

Woww you have great steem power,
Let me introduce you, i a new member in steemit :)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virus70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you are a great person in steemit. succes always

비트코인을 700만원 때에 탑승해서...지금 고민이네요..

골드 덤으로 먹을려다가 ... 에고... 비캐 혼자 독주네요..~~~

화이팅입니다~~

와우 1보팅에 27불 대단하군요....
전 언제쯤 체험해 볼 수 있을지

스팀이 많이 오르면 모두가 행복해질꺼에요^^

저도 파워 모으고있어유!!!! ㅋㅋ 곧 랜딩에 도전할꺼예요!!!

알림뜨게 하는 방법도 있나보군요ㅜㅠ 저는 명성도 63이지만 스티밋 수준은 딱 뉴비인것 같아요~ 비트 코인 말고 알트는 다 정리했는데 비트코인캐쉬는 10만원대에 들어와서 어차피 없는 돈 치자 생각하고 안 팔았더니 그래도 조금씩 오르고 있네요~ㅎㅎ 문제는 언제 매도해야할지를 몰라 문제긴 하지만요~^^

WoW 이것은 아이디어의 승리인것 같습니다 ^^ 말씀해주신대로 이렇게 주변에 알리면 사람들이 슬금슬금 스팀잇에 들어올 것 같아요 ㅎㅎ 응원합니다!!

네 지금 현재 유일한 장벽은 로그인시 비번이 복잡하다는거같네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