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풀(antpool.com)에서 본 PPS+방식의 BTC vs BCH 비교 (추가수정)

in #kr6 years ago (edited)

채산성 관련 포스팅 오랜만에하네요

상당히 긴기간이 BCH가 우위에 있는 모습입니다.

워낙 채산성이 바닥이라서 다들 포기했는지 둘이 같아지려는 경향도 보이지 않습니다

xx 어차피 망했어...요런 느낌마저 드네요...

결론만 이야기하자면 BCH가 꽤 오랜시간동안 BTC보다 채산성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시가 이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whattomine은 이론값이지만

antpool은 실제 나오는걸 기준으로 합니다.

결론

현재의 BTC는 정말 말도 안되게 저가다!!!

오해의 소지 해결

정산적인 상황에서 BTC와 BCH는 계속해서 채산성 크로스가 일어납니다.
높았다가 낮았다가
지속적으로 채굴자들이(해쉬)이 채산성이 좋은 쪽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생기는일이죠.
그런데 지금 몇일째 계속해서 BCH우위입니다.
BCH를 캐는 쪽으로 해시가 이동안하고 있습니다.
'인위적인 움직임으로 보입니다.의도적으로 BTC를 누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좀더 구체적으로(내피셜)

BTC의 채굴량은 그대로이고 가격이 저렴하게 떨어져서 채산성에 문제가 생기는일인데 이런일이 자연스럽게 유지된다는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이게 가능한건 BTC 채굴자들이 BTC가 급등한다는 믿음이 있다는 뜻입니다. 좀더 나가면 의도적으로 누르고있는 쪽에서 BTC 모으기도 좋은 시점이라는 겁니다.

4월 7일~10일을 보는 이유....그리고 6월을 보는 이유는..적지않아요~~~(묻지말아요~~~)

Sort:  

비캐가 아직도 비싸다는 얘기군요.

비트코인이 저...저가라 사야되는각인가요~!?

그것보단 의도적인 누르기로 보이네요..자연스러운 모습이 아닙니다
더 많은 썰이 있지만 블록체인에서는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어서..결론만

뒤집어 말하면 누르기가 끝나는 순간 to the moon~

Moon shot 한 번 가죠 ㅋㅋ

Thank you for sharing :)

당분간 BTC 매매를 중단하기로 했는데... 아마 저 같은 사람이 많아져야 가격이 움직이겠죠.

총알이 충분치않아서 스파업용도로 스팀시리즈를 사고있네요..

현재의 BTC 정말 말도 안되게 저가다!!!

말이 되는 순간 얼마일까 행복회로 한번 돌려봅니다. 일단 전 고점 뚫고 엄마야~ 고공행진 엄마야~.
일단 기분이 좋아지는 날이네요. 우하하하!!!!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가즈아~~

비트코인이 지금 싼거였군요

빗캐 비중을 낮춰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으응??? 진짜요?? 아무렇지도 않게 읽어보다가... 놀랬네요... ㅠㅠ 싼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463.70
ETH 2889.42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