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얼마전에 CET 이야길 했는데 바로 엄청 올라버렸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과거 글~~!!링크

[오늘의 코인] CET와 MOC 그리고 KAN,HSR과 HT
https://steemit.com/kr/@virus707/cet-moc-kan-hsr-ht

여기서 CET!!!

CET는 어제 무려 65%가 올랐습니다!!

캡쳐 시점에서 65%상승중에 가격은 0.00001112 BCH 였습니다( CET는 BCH 기축이에요~!,현재는 1088정도 되는듯)

이렇게 65%나 오른 이유는요

짜잔!!

무려 130만개의 트론을 CET 보유지분율 만큼 뿌리는 이벤트를 하기 때문입니다.

트론이 개당 65원이니까 얼추 9천만원정도 되는 금액이죠...
(별로 안되네...쳇)

CET는 반복되는 상장코인 에어드롭과 cet에어드롭을 통해서 그리 크지 않은 금액으로 배당받는 코인으로 가치를 올려가는거같습니다.(현명한 전략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코인넥스 공지사항을 차트와 함께 모두 훌터 봤습니다

금년 1월부터 공지사항입니다.

일단 공지사항에는 크게 상장공지와 에어드롭 이벤트 공지가 대부분이었습니다(매인넷공지같은건 빼고~)

알트코인들이 거래가 계시되면 코인넥스로 옮겨서 CET를 받게하고 다시 CET를 가진 사람에게 다른 알트코인들이 상장할때 에어드롭하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그때마다 CET는 가격이 들썩들썩~ 이는데요

일단 CET를 준다고 할때는 별영향이 없고, CET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 준다고 하면 상승하고 완료되면 하락합니다.

하지만 여기에도 장기적인 경향성이 보이는데요. CET가 결국 가치 있는 코인으로 인식되고 있는 과정같습니다.

점차적인 우상향의 모습입니다. BNB나 HT처럼 오를지 못오를지는 BCH기축 영향력에 따라 달라질꺼 같습니다.

어쨋든 정말 매력적인 코인넥스의 거래소 코인 CET 였습니다.

다시 한번 이런 코인을 알려주신 @granturismo 님에게 감사~!

Sort:  

가지고 계신 분들 대박나셨겠네요.
부럽습니다. 커피라도 한잔 쏴주세요.^^

와 굉장해 요 ㅋㅋㅋㅋ 코인엑스 만세 !!

Cet 매력이 많네요

엄청나네요^^

트론을 보유하고 있으면 CET 주면 좋을텐데 CET 가지고 있어야 트론을 주는군요

아쉽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1.3 m 이면 130만개 아닌가요?

저도 코인엑스 이용하고 있는데.. 에어드랍 엄청 받았네요^^
조만간 관련 포스팅도 올릴까 합니다 ㅎ

매리트가 있는 재밌는 구조네요.
해당 코인은 없지만 가지고 싶긴 하네요. ^^

떠오르는 인간지표가 되시는건가욧ㅋ

대박사건!!

너무 어지러운 코인 세상입니다. ㅜ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