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티켓공지] D-0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 1.25 L 떨이 공지 입니다!(이게 뭐죠! 10초컷! 종료)

in #kr6 years ago (edited)

골든티켓의 공지사항입니다.

오늘안에 꼭 사용 해야하는 BBQ치킨 떨이 공지입니다
기존 골든 티켓 참여자들도 꼭 공지사항을 꼭 읽고 응모해주세요.......
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이 분배시에 오류가 발생합니다.

방정원이 5개로 방이 꽉찼으면 종료된거에요 ^^

남은 수량 5장 이상 :

종료 시점 d-0 이니 반드시 사용하실 분이 댓글 주세요!!!

기존 방과는 다른 오픈채팅방으로 개설하며 개인톡으로 절대 보내지마세요(오류발생합니다)
오픈채팅방은 1:1이니까 오신 후 이렇게 하면 됩니다.(예) 안녕하세요 떨이 상품 참가합니다.
떨이에는 스샷도 필요없고요 보팅도 필요없습니다 딱 2가지만 지켜주시고 2가지만 더 아시면 됩니다.

  1. 반드시 사용하실분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2. 입장시 반드시 스티밋아이디로 입장하세요 @virus707 or 오치@virus707 이렇게요..--->이렇게 안들어 분한테는 답도 안해드리고 바로 추방합니다.

  3. 기존 당첨자가 사용시 소각됨(미리확인하세요)

  4. 중복해서 응모하지마세요

떨이 전용 오픈채팅방(1:1입니다)
https://open.kakao.com/o/stRkA5G

매번 떨이 완료 후에는 방은 폭파시킬예정입니다.

떨이는 떠리의 변형입니다.(맞춤법상 올바른 표현은 떠리입니다.)--->모르고 쓴거 아님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치킨게임 ~

와 ㅋㅋ 보자마자 클릭했는데 ㅋㅋㅋ오픈이 안되다니

Please help me upvote have

진짜 빠르네요

늦었어 엉엉 ㅠ

9...9분전 글인데 끝난건가요? ㅜㅜ

앗 . 11분밖에 안늦었는데... ㅜㅜ

ㅠ으아니 너무빨라서 반응할수가없었다.

이제야 댓글 다네요. 엘리베이터 타기전에 혹시나해서 새로고침했더니 정말로 올라와서 신호 끊어지기전에 급하게 시도했는데 성공했네요 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 get하셨군요! 특히 신청을 ㅇㅇ 이렇게하신건 새로웠습니다!

신호가 끊기기 전에 저의 급한마음을 대변한 메세지입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91.61
ETH 2921.47
USDT 1.00
SBD 3.56